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서울바이오허브, ‘스타트업 허브 엑셀러레이션’ 결과 보고회 개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서울바이오허브·바젤이노베이션실 공동 기획 바이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성과 공유 자리

 

서울바이오허브가 지난 14일 ‘서울-바젤 스타트업 허브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의 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스타트업 허브 엑셀러레이션은 서울바이오허브와 스위스 바젤대학교 바젤이노베이션실(Basel Innovation Office)이 국내 바이오 스타트업의 유럽 진출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결과 보고회는 프로그램 참가 기업과 관계자가 프로그램 활동 내용 및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기업은 니어브레인·웰씨·세븐포인트원·바이온사이트·포트래이 등 총 5개사다. 지난 3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국내외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발된 바이오·의료 분야 스타트업이다. 해당 기업은 지난달 5일부터 30일까지 상반기 프로그램에 참가해 유럽 진출을 위한 역량 강화, 글로벌 산·학·연 네트워크 구축, 공동연구 추진 등 성과를 달성했다.

 

서울바이오허브는 향후 내달부터 진행되는 하반기 스타트업 허브 엑셀러레이터에 참가할 종양학·면역학 분야 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다. 선정 기업은 스위스 현지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교육·컨설팅·비즈니스 네트워킹을 비롯, 글로벌 빅파마와 미팅 등 과정과 체류 경비를 제공받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