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넥스버, FP3/GM2 인터페이스 디지털 카메라 소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넥스버가 임베디드 시스템에 사용이 적합한 FP3/GM2 인터페이스 디지털 카메라를 소개했다. 

 

Embedded system은 작은 무게와 크기, 낮은 전력 소비라는 이점이 있으며 최소한의 하드웨어 비용으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제한된 케이블 길이, 개방형 하우징 및 복잡한 커넥터와 같은 많은 제한 사항이 있다. Alvium FP3 Coax 또는 Alvium GM2 Coax를 사용하면 최대 15m의 케이블 길이가 가능하다. 

 

동축 케이블은 단일 케이블 솔루션을 가능하도록 카메라 전원(Power over coax)에도 사용된다. 카메라는 동축 케이블 또는 별도의 I/O 커넥터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GPIO(범용 입력/출력)를 제공한다. 

 

FPD-Link III(Flat Panel Display Link) 인터페이스가 있는 Alvium FP3 Coax 카메라와 GMSL2(Gigabit Multimedia Serial Link) 인터페이스가 있는 Alvium GM2 Coax 카메라는 표준 CSI-2 카메라의 한계를 극복하도록 설계됐다. 이 카메라들은 EMC Proof로 설계되어 있어서 다른 장치들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 카메라는 오픈 소스 드라이버와 함께 NVIDIA Jetpack 5.1을 실행하는 NVIDIA Jetson 시스템에서 테스트됐다.  드라이버는 사용 가능한 모든 Alvium CSI-2 카메라와 Jetson Xavier NX, AGX Xavier, Orin NX, AGX Orin 시스템 온 모듈(SoM)을 지원한다. 

 

AMD Xilinx Zynq UltraScale+ SoC 및 Kria SoM과 NXP i.MX8M 플랫폼에 대한 지원도 계획됐다. 

 

특징으로는 전자파 적합성(EMC) 준수, 진동 및 충격 방지 설계, Alvium Technology를 기반으로 다양한 해상도의 센서 적용 가능,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빠르고 낮은 오버헤드 이미지 전송, FPD-Link III 및 GMSL2용 직병렬 변환기 보드 사용 가능, 5, 10, 15M의 얇은 동축 케이블 사용 가능한 점이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