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KOFAS 2023] 성문일렉트로닉스, 자체 개발한 스위치 제품군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국산화 개발로 제작된 다양한 스위치 제품군 보유해

 

성문일렉트로닉스가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KOFAS 2023)에 참가해 자사의 스위치 제품군을 선보였다. 


KOFAS는 격년으로 열리는 경남지역 대표 제조 자동화 전시회다. 지난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4일간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140개 기업이 380부스 규모로 열렸으며 자동화·스마트팩토리, 시험검사 및 측정, 로보틱스, IT, 소재·부품 부문에서 다양한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성문일렉트로닉스가 주력하는 분야는 전자 제품을 들어가는 회로기판 PCB 보드에 적용되는 스위치다. 여기에는 로터리 DIP 스위치 10x10, 미니 로터리 DIP 스위치 7x7, 미니 슬라이드 스위치, 미니 푸쉬 버튼 스위치, DIP 스위치 등이 있다. 성문일렉트로닉스는 제조를 비롯해 기술 제안 영업도 하고 있다. 

 

지난 1995년 설립된 성문일렉트로닉스는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을 생산해왔다. 국내외 주요 기업에 납품하면서 고객 니즈에 맞는 신제품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앞서 성문일렉트로닉스는 스위치 개발 국산화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2023 제조자동화기술전은 오는 7월 1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제조 자동화와 관련된 신제품 및 신기술 전시와 함께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오프라인 전시와 함께 메타버스관도 365일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