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첨단-아이작솔루션, 중소기업 마케팅·컨설팅 분야 협업키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양사 핵심 역량 총동원해 중소기업 지원 총력

첨단 ‘경영 마케팅’, 아이작솔루션 ‘경영기술 컨설팅’ 각 영역서 협업

 

(주)첨단과 아이작솔루션이 함께 협력해 중소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로 했다.

 

지난 26일, 첨단과 아이작솔루션은 서울 서교동 소재 첨단 사옥에서 마케팅·경영 컨설팅 사업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준원 첨단 대표와 이재영 아이작솔루션 CIO 등 임직원이 참석해 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소기업 성장’이라는 양사의 공통 가치관으로부터 비롯된 협력의 일환이다.

 

첨단은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으로, 마케팅 플랫폼·데이터베이스(DB)·네트워크 등 역량을 보유했다. 해당 역량을 통해 우리나라 중소기업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는 목표로 다각도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아이작솔루션은 중소기업 대상으로 데이터베이스 및 경영 정보를 제공해, 상대적으로 정보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돕는다. 이번 협약식에서 인증·특허·세무·노무 등 기업 경영 내 범영역에 대한 컨설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성장과 함께한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양사는 각자의 분야별 주요 역량과 핵심 인자를 활용해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와 수익성 극대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는 전략으로 함께 협력키로 했다.

 

첨단 관계자는 “첨단의 마케팅적 수완과 아이작솔루션의 컨설팅 솔루션의 통합 및 연계를 통해 우리나라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와 성장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첨단은 지난 3월 비즈파트너즈, 프라임에셋54본부와 디지털마케팅 및 경영·기술 컨설팅 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