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인천 ‘부평 하우스토리 어반그린’ 아파트 공급 진행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부평 하우스토리 어반그린 아파트가 총 3개동, 최고층 20층, 총 211세대로 구성된다. 59A·B타입의 평형대로 구성되며, 남향 위주 배치, 3BAY 구조, 판상형 맞통풍 구조의 특화설계를 적용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 단지는 도보 5분 거리의 백운역, 8분 거리의 동수역, 15분 거리의 부평역이 있다”며 “2027년 GTX-B노선 개통 시 부평에서 여의도까지 10분대, 서울역까지 25분대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지역 상권에 자리해 있어 시장, 마트, 도서관, 영화관, 병원, 시청, 법원, 경찰서 등 각종 생활·문화·행정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 부평, 서울 서부 등 직주근접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 초등학교가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있고 중·고교도 인접해 있으며, 희망공원, 부평공원, 애향공원 등도 인근에 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미군기지 이전 부지 공원화에 따라 여의도 공원의 3배 규모의 총 면적 440,000㎡(13만 평)에 이르는 초대형 공원이 사업지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도심 속 친수공간으로 조성되는 굴포천 복개사업, 부평구 주거환경 개선지구 사업 등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남동구 일원에 있으며, 분양 상담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며 “부동산 전매와 다주택자도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중도금 60% 무이자 등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