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W 2023] 누비콤, '테스트 개발부터 데이터 관리까지' 산업용 SW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누비콤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d 2023, 이하 AW 2023)’에 참가해 다양한 산업용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B,C,D홀 전관에서 개최되며, ‘We connect your factory’를 테마로 스마트제조부터 탄소중립까지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누비콤이 선보인 SystemLink 2021 R1 소프트웨어는 조직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단일 통합 환경에서 시스템 및 데이터 관리를 중앙 집중화한다. 모든 자산을 원격으로 확인, 구성 및 모니터링해 테스트 재실행 및 계획되지 않은 다운타임을 방지한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실시간 대시보드와 사전 경고를 통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신속하게 찾아낸다. 측정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찾아 근본 원인을 식별하고 자동 보고서를 수신해 추세를 모니터링한다.

 

 

DIAdem 2021은 엔지니어가 효율적인 데이터 후처리를 통해 근본 원인 분석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0개 이상의 DataPlugin으로 DIAdem은 모든 데이터 유형의 대상 검색 및 검색을 위해 디렉토리를 인덱싱한다. 사전 정의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통해 지도, 비디오, 및 파형 데이터의 데이터를 동기화해 여러 지점을 보고 전체 그림을 얻을 수 있다.

 

누비콤은 NI를 비롯한 세계 유명 메이커들의 제품을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50여 개국의 엔지니어들에게 공급하고 있는 전자계측기기 종합 유통 전문 회사다.

 

한편, AW 2023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되며, 올해는 400개 사가 170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제조 혁신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열리며,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200여개의 발표로 구성된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