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W 2023 프리뷰] 인아그룹, 'AW 2023'에서 자동화 공정 활용도 높은 제품군 소개

URL복사

 

인아그룹이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월드 2023(AW 2023)’에 참가, 자동화 공정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군을 소개한다.

 

인아그룹은 이번 전시회에서 ‘V-INA(Variety)’를 콘셉트로 내세워 인아그룹의 다양한 제품들을 이용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인아오리엔탈모터는 여러 형태로 이더캣(EtherCAT) 통신 지원이 가능한 신규 드라이버 제품 AZD-KRED, AZD2B-KED, AZD-CED, AZ 8축, IMC 동기화, 델타, RK2 등 제품을 공정 시스템으로 연계시킨 데모 장비를 통해 제품 활용도 및 우수한 정밀 제어 기술을 시연할 예정이다.

 

인아엠씨티 스마트 팩토리 사업부는 두산협동로봇의 최대 가반중량 25㎏, 최장 작업반경 1,700㎜ ‘H시리즈’, 고도의 알고리즘과 6축 토크센서를 기반으로 한 순응 제어와 힘 제어로 정밀한 작업이 가능한 ‘M시리즈’, 합리적인 가성비와 2배 더 빨라진 축 속도 ‘A시리즈’, 인공 지능을 통한 스마트 객체 인식이 가능한 3D 비전 카메라 ‘솔로몬(SOLOMON)’ 등을 소개한다.

 

인아텍앤코포 CORP 사업부는 트윈척 탑재로 트윈암 기능을 확보한 JEL의 300mm 5축 수평 다관절형 클린 로봇 ‘GTFR’, 대관성의 부하를 감속 기구 없이 회전시킬 수 있는 CKD의 ‘AX6000T’, ‘AX7000T’, 로봇이나 FA기기를 비롯해 고정도로 구동과 정지를 반복하는 용도에 적합한 GTR의 ‘고강성 감속기’ 등을 선보인다.

 

TECH 사업부는 물류 이송 현장에서 사용되는 스마트 협업 자율주행로봇 ‘MiR’, 비대면 로봇 솔루션인 ‘유니버설 로봇(Universal Robots)’ 협동로봇 시리즈 등을 출품하여 뛰어난 기술력을 보일 예정이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자동화 공정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군을 위주로 인아그룹 제품을 연계하여 다양한 제품 데모기를 운용할 계획”이며 “제품의 기능과 활용도를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과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