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데이터로직, 쿠파와 위치 기반 서비스 위한 파트너십 체결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조야 터치 22' 모바일 스캐너에 RTLS 탑재…워크플로우 효율성 개선 및 운영비용 절감 효과 

 

데이터로직은 실시간 위치 확인 시스템(Real-Time Locating Systems. RTLS) 분야의 선도기업인 쿠파(Quupp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쿠파는 제조 및 물류, 리테일, 헬스케어, 스포츠 및 보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는 위치 기반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인 쿠파 인텔리전트 로케이팅 시스템을 제공한다.

 

최근 데이터로직에서 출시된 조야 터치 22(Joya Touch 22) 모바일 스캐너에 이를 탑재해 실내에서의 위치 파악이 가능하게 됐다. 

 

데이터로직의 셀프쇼핑을 위한 모바일 스캐너인 조야 터치 22는 구글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사용자로 하여금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4.3인치 디스플레이 탑재 및 무선 충전은 물론 15분 급속 충전도 가능하다.  

 

사용 매장에 따른 맞춤 기능 설정이 가능하며, 매장 내에서의 사용자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여 사용자에게 알려야 할 프로모션 및 제품 위치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한다. 이를 통해 리테일, 공급망 관리 및 물류 전반에서 작업 흐름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운영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데이터로직에서 모바일 컴퓨터 제품을 총괄하는 존 커티스는 "조야 터치 22와 쿠파의 안정적이고 정확한 실시간 위치 솔루션을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매끄럽고 향상된 매장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