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SF+AW 2023 PREVIEW] Beckhoff, 컴팩트한 초소형 IPC C60XX 시리즈 소개

URL복사
[무료 웨비나] 진동 신호를 이용한 산업용 모터 및 회전체 설비 AI 예지진단 솔루션 (6/5)

 

Beckhoff가 오는 2023년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

 

Beckhoff PC제어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는데, 컴팩트한 초소형 IPC C60XX 시리즈를 중점 소개한다.

 

초소형 IPC C60XX 시리즈 제품군은 82×82×40㎜, 82×82×66㎜ 크기로 멀티코어를 가지고 있다. 최대 4개의 프로세서 코어를 갖춘 Intel Atom CPU및 유연한 장착 옵션이 가능해 높은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C60XX 시리즈 제품군은 견고하며 알루미늄/다이캐스트 아연 하우징의 수동 냉각 장치로 설계되어 장기간 가용성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최대 55℃의 동작온도범위와 진동 및 충격에 대한 높은 내구성, 그리고 산업환경을 위한 모든 표준기능을 갖추고 있다.

 

EtherCAT 기반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보편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TwinCAT과 EtherCAT의 완전한 통합과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IPC C60XX 시리즈 제품군은 저렴하고 매우 컴팩트하며 유연하게 장착될 수 있는 솔루션을 통해 비용이나 공간 제약이 있는 IPC 기술에 새로운 적용 분야를 열어준다.

 

이번 전시회에서 Beckhoff는 IPC, I/O, Motion, Automation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할 예정이다.

 

Beckhoff 관계자는 “IPC C60XX 시리즈는 Beckhoff PC 기반 제어 기술의 광범위한 확장성을 입증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뿐만 아니라 EtherCAT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전시회에서 EtherCAT G 및 EtherCAT P을 포함한 EtherCAT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Beckhoff는 지능형 이송 시스템인 XTS 및 XPlanar도 함께 선보여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라 밝히며, 관계사 및 고객사를 초청하여 제품 소개 및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인 Beckhoff STP(Special Tour Program)를 준비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3(Smart Factory+AutomationWorld 2023)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스마트팩토리, 자동화 산업 전시회로, 스마트공장엑스포(SmartFactory Expo),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돼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