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어드밴텍-동서정보기술, WISE-PaaS 전략 비즈니스 ‘맞손’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어드밴텍케이알이 동서정보기술과 ‘와이즈 WISE-PaaS’ 얼라이언스 전략 비즈니스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서는 어드밴텍의 WISE-Edge365라는 OT와 IT간의 WISE-Edge 브릿지 솔루션 및 AI 기반 설비의 이상진단과 예지보전솔루션인 iMachine/PHM 솔루션과 동서정보기술의 생산 현장 관련 솔루션을 결합해 더욱 진보된 원스탑 통합관리솔루션의 사업모델 개발 진행 과정을 논의했다.

 

어드밴텍은 대만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산업용 컴퓨터 시장 점유율 약 34%를 차지하고 있는 하드웨어 중심의 산업용 컴퓨팅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컴퓨팅 기술을 바탕으로 센서, 모듈, 엣지 게이트웨이와 SRP, 산업용 IoT클라우드 플랫폼과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WISE-MarketPlace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동서정보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에 제반요소기술을 연계하여 MES, EAM, SPC, WMS, QMS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동서정보기술은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상생협력 스마트팩토리 구축사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업을 통해 산업현장의 경험과 도메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업현장에 필요로 하는 도메인 기반 솔루션 공급, 엔지니어링, 컨설팅 및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어드밴텍케이알의 남수동 부사장은 “동서정보기술의 산업현장으로부터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와 어드밴텍의 IoT 기술 및 플랫폼·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버티컬 마켓에 맞춰 다각화된 어드밴텍의 원격 산업 솔루션의 결합은 국내외 에너지 및 이차전지 제조공장에 고도화된 제조설비 및 유틸리티설비의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