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영유아 전문 IT기업 아이앤나, 웨델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URL복사
[무료 웨비나] 차세대 비전 시스템에서 JAI Go-X 시리즈를 활용하는 방법 (3/2, 온라인)

산후조리원 기반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기업 아이앤나가 웨델과의 상호발전을 위하여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임신·출산·육아 시장에서 3년 연속 가파른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아이앤나는 육아 가이드, 출산용품 추천 및 아기 화장품 성분 분석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웨델과 업무 제휴를 통하여 육아에 궁금증이 많은 초보 부모를 위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앤나의 기술개발본부 김명진 이사는 “아이앤나의 전문성 높은 콘텐츠와 임신·육아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웨델이 공동 협력함으로써 초보 부모의 육아 부담을 줄여줄 수 있을 것” 이라며, “아이보리 앱만으로 아기를 보고, 육아 정보를 얻고, 스트레스를 나눌 수 있는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히는 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웨델의 심혁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아이앤나와 제휴된 400여개 육아 브랜드를 해외에 소개하고, 마케팅·수출 판로를 개발하는 사업 확장을 구상하고 있다”며 “육아 영역에서 양사의 강점을 서로 활용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앤나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실시간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보리’와 지난 6월 인수한 산모 맞춤형 플랫폼 ‘젤리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웨델의 전문성 높은 임신·출산·육아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