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헬로티TV

배너

[산바시-SCM FAIR 공동 기획]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1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제조 기업의 디지털 전환? 결국 스마트 SCM으로 완성됩니다. 팬데믹 상황에서의 수요·공급 불확실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효율적인 SCM 전략은 필수입니다. 'Supply Chain Optimization'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확보해야 할 때입니다. 

 

진정한 디지털 전환은 스마트 SCM 전략으로 완성됩니다. 산바시는 SCM Fair와 공동으로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를 통해 기업들이 스마트SCM 구현에 필수적인 솔루션, 서비스, 제품을 소개합니다.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 1회에서 만나볼 업체는?

 

반월·시화 산업단지는 산업통상자원부 및 지자체의 지원을 바탕으로 첨단산업을 선도하는 반월시화 스마트그린산업단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반월시화 스마트그린산업단지는 2021년 8월 국내 최초 반월시화 스마트 물류플랫폼을 오픈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입주기업이 주문, 운송, 창고관리, 정산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물류 통합 ERP를 무료로 서비스 중이며, 산단 물류 빅데이터 분석 기능, 화물 적재 시뮬레이션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첨단물류실증센터는 스마트 물류플랫폼과 연동되어 운영되는 5G 기반 자율주행 무인운반차(AGV)와 
멀티셔틀 시스템을 갖춰 입주기업들을 대상으로 첨단 고효율의 물류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