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키오스크코리아, 강남 중심에 초고해상도 ART LED 미디어로 고객 사로잡아

배스킨라빈스 SPC 강남 스퀘어점에 구축
옥내, 옥외용 광고용 LED 미디어로 새로운 시장 개척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국내 최대 사이즈의 지주형 LED 전광판을 구축한 LED 전광판 솔루션 제공업체 키오스크코리아(대표이사 이명철)가 ‘art LED’라는 새로운 영역으로 LED 시장 확대를 위해 고객과 최종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1.875mm 의 초미세 LED와 미려한 플렉서블 제품의 특성을 통해 강남의 중심 강남 대로변의 배스킨라빈스 SPC 스퀘어점에 가로 해상도 약12K의 초고해상도 “art LED”를 구축 했다고 밝혔다.

 

해당 해상도의 경우 일반 TV 해상도 2K의 6배가 넘는 해상도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어 10월의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이벤트 광고 영상을 비롯해 매달 선보이는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제품들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고 한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최근 완전 정형화 LED를 비롯하여 금번 강남 중심에 설치한 “‘art LED’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향후 스튜디오를 비롯해 광고, 건축,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LED 전광판의 활용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최승일 차장은 “art LED로 미려한 LED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기존의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가지는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 다양한 영역에서 art LED가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LED 전문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