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SCM FAIR 2022] 삼성SDS의 첼로 스퀘어로 스마트 SCM 구축하기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기업의 스마트 SCM 구현에 필수적인 솔루션, 서비스, 제품을 소개하는 웨비나가 개최된다.

 

수요·공급 불확실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효율적인 SCM 전략은 필수다. 진정한 디지털 전환은 스마트 SCM 전략으로 완성되는데, 산업을 바꾸는 시간(이하 산바시)와 SCM Fair는 ‘슬기로운 스마트SCM 구축하기’를 통해 필수 SCM 전략을 소개한다.

 

삼성SDS는 코로나19, 물류 대란 등 변동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온라인 물류 플랫폼 ‘첼로 스퀘어’를 제시하고 있다.

 

첼로 스퀘어는 국제운송비에 대한 ▲견적 ▲선적 예약 ▲실시간 트래킹 및 커뮤니케이션 ▲물류비 정산까지 수출입 물류의 전 과정을 플랫폼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출입 물류 플랫폼이다.

 

이번 웨비나에서 삼성SDS Square전략그룹 문신정 그룹장은 디지털 물류 플랫폼의 글로벌 트렌드 및 시장기회, 삼성SDS의 물류 솔루션 및 고객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6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