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레노버, 디지털 아트 공모전 '더 월드 위 이매진' 개최

URL복사
2023년 기업의 성공 비즈니스 기회를 찾으시나요? KES Future Summit에서 전문가들이 제시합니다 (10.4~5, 코엑스)


레노버가 AMD,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글로벌 디지털 아트 공모전 캠페인 ‘더 월드 위 이매진(The World We Imagine)’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레노버는 한국의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지망생들이 디지털 예술 작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사회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함께 긍정적인 미래를 그려보자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기획했다.

 
공모전 출품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미래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가장 잘 표현한 디지털 아트를 출품하는 우승자들에게는 최고 5,000달러의 상금과 함께 ‘요가 슬림7 프로 X(Yoga Slim 7 Pro X)’, ‘요가 슬림 7 카본(Yoga Slime 7 Carbon)’ 등의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 1대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및 어도비 애플리케이션의 무료 구독권이 제공된다.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용량 20MB 이하의 JPG 파일로 출품해야 한다. 디지털 예술 작품이라면 3D, 애니메이션,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형식 등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출품할 수 있다. 상업용 작품 또는 특정 브랜드와 연관된 작품, 위탁 작품 및 경쟁사 위탁 작품은 출품이 불가하다.

 

출품 시에는 작품을 설명하는 간단한 개요를 작성해야 하며 작품에는 독창성과 공모전 주제와의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 출품한 모든 작품은 자격 조건을 갖춘 심사위원단이 시각적 디자인 요소, 창의성, 주제 연관성을 기준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출품에 대한 자세한 규정은 공모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