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버티브, 엣지 IT 분야 겨냥 업그레이드 된 데이터센터 관리 플랫폼 발표

URL복사
[무료등록] IoT 기반의 지능형 교통 및 전기차 충전 솔루션 (8.25)

 

디지털 인프라 및 연속성 솔루션 전문기업 버티브는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Vertiv Smart InfraSight) 데이터센터 관리 플랫폼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이 웹 기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모니터링 및 시각화 기술을 통해 여러 IT 디바이스를 중앙에서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아시아 지역에서 구매가 가능한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는 버티브의 통합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하도록 설계됐으며, 엣지 인프라 관리를 위한 분석 기능과 다중 사이트 관리 기능들을 제공한다.

 

또한, 시리얼 및 IPMI 연결을 통해, 향상된 하나의 직관적인 대시보드 상에서 액세스 및 전력 소모 정보를 제공하므로, 데이터센터의 IT 장비와 설비 인프라 사이에서 중요한 틈새를 메우는 역할을 한다.

 

그 외에도, 이 플랫폼은 환경 모니터링, 습도, 보안 상황은 물론 무정전 전원공급(UPS) 및 항온항습 성능을 모두 중앙에서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정보를 3D 비주얼로 제공하므로 관리 팀의 가시성을 높인다.

 

버티브의 아태지역 IT 및 관리 시스템을 총괄하는 웨슬리 림 선임 디렉터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버티브 스마트 인프라사이트를 통해, IT 관리자들은 IT 기기에서부터 핵심 인프라에 이르기까지 보다 폭 넓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이들 기기와 인프라 설비의 동작을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이 플랫폼이 여러 엣지 사이트들을 관리하는 데 강력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관련 사고 발생 시 운영 자원, 사고 예방 및 복구와 관련한 IT 관리자의 부담을 덜어준다”고 강조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