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품고-바로고, 퀵 배송 도입 등 빠른 배송 서비스 강화 '맞손'

URL복사
[무료등록] IoT 기반의 지능형 교통 및 전기차 충전 솔루션 (8.25)

 

양사 강점인 풀필먼트 인프라와 라스트마일 솔루션 활용해 고객사 매출 증대 기대

 

두핸즈가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와 당일 배송 서비스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핸즈는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통해 이커머스 브랜드사의 성장 단계에 따른 맞춤형 물류를 제공하는 풀필먼트 테크 기업이다. 최근 품고는 업계 유일 서비스 ‘주말출고’, ‘24시마감’을 연이어 론칭하며 빠른 배송 경쟁력 강화와 NFA 생태계 구축에 집중하고 있다.

 

바로고는 이륜 배달대행으로 시작해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기업이다. 최근에는 이륜배달을 넘어 사륜배송으로 사업영역을 확장, MFC, 화물자동차운송 사업 등을 진행하며 초연결 플랫폼으로서의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품고와 바로고는 이번 MOU를 통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 품고는 양사의 강점인 풀필먼트 노하우와 라스트마일 솔루션을 결합해, 기존 사륜 배송에서 이륜까지 그 범위를 넓혀 퀵 배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당일 배송 서비스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IT 및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배송·재고 관리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여 고객사의 배송 경쟁력 향상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품고 박찬재 대표는 “품고와 바로고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빠른 배송을 통해 차별화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바로고와 탄탄한 배송 인프라를 공동 구축하여 고객사의 매출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