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스트라타시스, SIMTOS 2022서 신제품 3종 국내 최초 전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5월 25일, ‘적층 제조 2.0을 통한 제조 혁신 컨퍼런스’ 개최...지속가능한 3D프린팅 솔루션 제시

 

스트라타시스가 오는 대한민국 생산기술 전시회 (SIMTOS 2022)에 참가한다.

 

SIMTOS 2022은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가 주최하고 30여 개 국가의 1,000여 개 회사가 4,800 부스 규모로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제조기술 전시회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며 금년에는 “Back to the Basics”이라는 주제하에 금속절삭 및 금형기술관, 적층제조 기술관 등 7개의 전문관을 운영한다.

 

스트라타시스는 이번 SIMTOS 2022에서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3D프린팅 시장 애플리케이션 확대를 위해 국내 기업과 산업에서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사례를 집중 소개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국내 기업, 산학연과 협업할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전시부스에서는 핵심 기술인 FDM 프린터와 PolyJet 프린터를 선보인다. 작년 초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3종 ▲오리진 원 ▲H350 3D프린터 ▲F770 FDM 3D프린터와 더불어 SL방식의 Neo 광조형 3D프린터 솔루션 역시 공개된다.

 

스트라타시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 3종의 신제품 전시는 국내 최초로, 기존 기술로는 어려웠던 소량 및 중간 규모의 최종 사용 부품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25일에는 ‘적층제조 2.0을 통한 제조 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스트라타시스는 적층제조 녹색무역협회 회원으로서 ‘적층제조의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지속가능한 신제품 솔루션과 노하우 및 국내외 다양한 3D 프린팅 기술의 고객사례를 소개한다.

 

스트라타시스 문종윤 지사장은 “적층제조 기술은 에너지와 소재 낭비가 많은 제조업이 ESG경영과 탄소 중립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이다”며 “이번 SIMTOS 2022 참가로 스트라타시스의 혁신적인 3D프린팅 솔루션을 소개하고 국내 기업과의 협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