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태블로, ‘태블로 클라우드’로 고객의 빠른 의사 결정 지원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태블로 컨퍼런스서 발표...새로 도입한 AI 기반 ‘데이터 스토리’로 데이터를 이해하기 쉬운 내러티브 포맷으로 제공

 

태블로 소프트웨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연례 태블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태블로는 이날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규모에서 태블로의 가치를 가장 빠르고 실현할 수 있는 ‘태블로 클라우드’를 발표했다. 해당 제품은 이미 태블로 온라인을 통해 알려졌던 제품으로, 인공지능을 더해 보다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분석 툴을 제공해 고객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일즈포스 커스터머 360의 한 축인 태블로는 누구나 인사이트를 얻고, 데이터를 근거로 자신 있는 데이터 중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나아가, 접근성 향상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단일소스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시장의 변동성과 광범위한 공급망, 불완전한 연속성으로 기업의 비용 절감 및 비즈니스 발전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데이터는 복잡성과 변화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연결된 공급망과 생산 라인은 풍부한 데이터를 생성한다.

 

고객은 제품의 도착시간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기대한다. 최근 맥킨지 연구에 따르면, 조직의 성공과 분석 고도화 사이에 강력한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 기반 공급망 관리는 운영 중단을 방지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신속하고 확실한 대응을 돕는다.

 

태블로 클라우드는 고객이 비즈니스 운영을 원하는 곳에 선도적인 분석 플랫폼을 제공한다. 실제로 신규 고객 70%는 자체 분석 기능 강화를 위해 온프레미스 또는 하이브리드 솔루션보다 태블로 클라우드를 선택했다. 태블로는 자체 관리 가능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에게 유연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론칭의 일환으로 태블로는 스노우플레이크와 협력해 태블로 클라우드 라이선스를 포함한 무료 평가판을 스노우플레이크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또한, 프로그램 요건을 갖출 경우 태블로 클라우드 고객으로 전환시 스노우플레이크 크레딧을 제공한다.

 

새로운 태블로 혁신으로 보다 빠르고, 쉽게 자동화된 인사이트 제공

 

태블로는 선진 자연어 및 증강 분석 기능이 있다. 이를 토대로 모든 사람들이 데이터를 사용해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스토리는 규모에 맞춰 태블로 대시보드에 자동화된 설명을 추가한다.

 

고객들이 데이터를 더 빨리 이해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데이터 인사이트 분석, 구축,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 형식으로도 자동화해준다. 그렇기에 대시보드를 반복적으로 설명할 필요가 없어진다. 또한, 비즈니스 사용자가 보다 쉽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어, 전사적으로 데이터 분석 채택률이 증가한다.

 

태블로는 또한 플랫폼 확장을 통해 액셀러레이터와 고객의 신속한 가치 창출을 지원하는 제품 허브 태블로 익스체인지를 확장하고 있다. 액셀러레이터는 여러 산업, 부서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신속하게 인사이트와 가치를 제공하는 대시보드다.

 

즉시 사용 및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태블로는 확장 갤러리에 태블로 파트너 네트워크 전문가들이 구축한 액셀러레이터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액셀러레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들이 참조할 수 있는 고유한 사용 사례를 확대했다.

 

또한, 태블로 익스체인지는 고객들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모든 제품들을 직접 탐색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필요할 때 올바른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지원 기능으로 효율성 향상

 

태블로는 또한 고객이 전사적으로 미션 크리티컬한 분석을 관리, 보안 및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관리 기능을 도입했다.

 

관리자는 채택 및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 고급 암호화 기능을 활용해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강화된 용량 제한 기능으로 팀과 개인 관련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디스커버리 사용으로 세일즈포스 고객에 360도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 제공

 

태블로는 세일즈포스 고객들이 360도 전반에 걸친 인사이트를 CRM 데이터에서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아인슈타인 디스커버리의 AI 및 머신 러닝 기술로 도메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신속하고 자신감 있는 의사결정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모델 빌더를 사용하면 비즈니스팀이 태블로 워크플로우를 떠나지 않고도 아인슈타인 디스커버리 엔진을 사용하여 예측 모델을 공동으로 구축하고 사용할 수 있다.

 

CRM 유저들을 위한 고급 분석 솔루션 CRM 애널리틱스에 비즈니스 사이언스를 도입, 고객들이 세일즈포스 워크플로우에서 직접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을 얻을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