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마우저-노르딕, 셀룰러 IoT 개발자 위한 솔루션 소개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마우저(Mouser electronics)와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 이하 노르딕)가 4월 20일 셀룰러(Cellular) IoT 솔루션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웨비나에서는 셀룰러 IoT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엔지니어들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셀룰러 IoT 솔루션 소개와 함께, 개발 과정에서 만나게 되는 인증의 종류와 인증 진행 시 유의 사항들을 살펴볼 예정이다.

 

발표자로는 노르딕의 이병헌 차장이 나와 ▲셀룰러 IoT가 무엇이고,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등 개요와 ▲노르딕에서 보유하고 있는 셀룰러 IoT 솔루션 nRF9160 소개 ▲사용자가 개발에 이용할 수 있는 tool과 nRF9160 SiP가 적용된 EVK와 SDK 개발도구 및 대표적인 예제 ▲제품 양산 전까지 개발사가 거쳐야 할 인증 및 노르딕의 셀룰러 IoT 솔루션을 이용할 시 유의해야 할 사항 등에 대해 공유할 계획이다.

 

웨비나는 4월 20일(수)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매뉴팩처링티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