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기획특집

배너

[SF+AW 2022 PREVIEW] 엘퓨젼옵틱스, 미세한 결함 검출하는 산업용 렌즈 전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엘퓨젼옵틱스가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2, 이하 SF+AW 2022)’에 참가한다.

 

엘퓨젼옵틱스는 이번 SF+AW 2022에서 산업용 렌즈를 소개한다. 미세결함 검출을 위한 16K Camera용(82mm) 고해상도 3.33X 렌즈는 16K line scan camera인 82mm 센서 사이즈에 대응되는 제품이다.

 

 

미세한 결함 검출 및 검사속도를 높이기 위해서 밝은 렌즈로 걸계 자작하였고 높은 해상력과 Field of View 전 영역에서 최상의 높은 Contrast 성능을 구현하고 있다.

 

엘퓨젼옵틱스는 광학을 기반으로 축적된 기술과 Know-How를 바탕으로 산업에서 요구되는 정밀 계측 및 검사 광학시스템을 연구,개발하여 고객의 Needs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업체다.

 

광학기술을 다른 기술과 융합할 수 있도록 광학시스템을 연구,개발하여 혁신적인 신기술을 창출하고 있으며, 광학렌즈 및 광학시스템의 설계부터 제작까지 One-Stop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다.

 

(주)첨단, (사)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주최하는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2’는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참여해 차별화된 기술, 제품, 솔루션을 전시한다. 특히, 산업단지특별관, 스마트팩토리 모델공장 특별관이 참관객들을 맞이하며, 글로벌 스마트공장 컨퍼런스 등 17개 컨퍼런스 200개 세션의 전문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