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어드밴텍, 인텔 12세대 프로세서로 임베디드 컴퓨팅 개선

URL복사

 

공장 자동화, AI, IoT 제품 포함 머신비전, 의료, 테스트 장비에도 고성능 컴퓨팅 성능 제공

 

어드밴텍은 12세대 인텔 코어, 인텔 펜티엄 골드 및 인텔 셀러론 데스크탑 프로세서를 탑재한 다양한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2월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드밴텍의 임베디드 보드 및 시스템은 공장 자동화, AI, IoT 애플리케이션뿐 아니라 머신비전, 의료, 테스트 장비에도 고성능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인텔의 12세대를 탑재한 솔루션에는 SOM-C350 COM-HPC 컴퓨터 온 모듈, AIMB-588, AIMB-288 산업용 마더보드, MIO-4370 싱글보드 컴퓨터, EPC-T4288 및 EPC-B5588 에지 인텔리전스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임베디드 플랫폼은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적용한 12세대 인텔 코어, 인텔 펜티엄 골드 및 인텔 셀러론 데스크탑 프로세서가 탑재돼 있다. 또한, 성능 코어와 효율성 코어를 싱글 스레드로 결합해 최대 16개의 프로세서 코어와 24개의 스레드를 지원한다.

 

이전 세대의 솔루션과 비교하면 싱글 스레드 성능, 멀티 스레드 성능 및 그래픽 성능이 각각 최대 36%, 35%, 94%까지 향상된 상태다. 12세대 인텔 CPU는 DDR5 메모리와 PCIe Gen5를 사용해 뛰어난 성능과 차세대 커넥티비티 기술을 제공한다. 더 높은 입출력과 고성능의 컴퓨팅 조합으로 구성된 어드밴텍 솔루션은 혁신적인 컴퓨팅 능력을 필요로 하는 곳에 다양하게 지원 가능하다. 


어드밴텍의 임베디드 코어 디자인 인 서비스는 IoT 솔루션 개발자들의 기술적인 요청사항을 해결하고자 한다. 이 서비스는 개발자가 시스템을 통합하고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도록 설계됐으며 하드웨어 시리즈별로 소프트웨어의 부가적인 서비스들이 같이 구성돼 있다. 

 

또한, 장치 모니터링 및 예측 관리를 위한 지능형 네트워킹 솔루션인 어드밴텍 와이즈-디바이스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IoT 장치에 안정적인 운영과 편리한 원격 관리를 지원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어드밴텍은 사용자가 AI 구현을 쉽게 활용하도록 올인원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엣지 AI 수트도 제공한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