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 홍보관 오픈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현대엔지니어링은 경기도 시흥 공공주택지구 2-4, 5, 6BL 일대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시흥대야역’ 홍보관을 오픈했다.


지하철 서해선 시흥대야역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5층~지상 10층, 오피스텔 전용면적 57·71·84㎡ 총 150실과 근린생활시설 27실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오피스텔은 전 호실 천장고 2.4m에 우물천장을 포함할 경우 2.6m의 높은 천장고로 계획했으며, 테라스(전용 57㎡ 일부타입)도 적용했다. 또한 세탁기와 건조기를 기본 제공하고,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수납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했다.


야외정원, 루프탑가든과 더불어 피트니스, 컬처라운지, 프라이빗라이브러리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며, 힐스테이트의 스마트홈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와 무인택배함 등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은계호수공원, 은계어린이공원, 은행근린공원, 비둘기공원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소래산과 오난산도 가까이 있다고 했다.


관계자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소유, 청약통장 여부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할 수 있으며 전매가 가능하다”며 “경기도 시흥시 일대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