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민간임대아파트 ‘시흥 장현 서희스타힐스’, 19일부터 정당계약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시흥 장현 서희스타힐스가 오는 19일부터 정당계약을 시작한다.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인 이 단지는 지난달 23일 청약을 마무리하고 12월19일부터 27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시흥시 시흥장현 B-2BL에 공급되는 이 단지는 74㎡ A/B과 84㎡ A/B/C 등 전 세대 5가지 중소형 타입, 총 887세대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청년·신혼부부 지원을 강화해 무주택자 우선 공급물량의 20% 이상은 평균소득 120% 이하, 만 19~39세 청년, 혼인기간 7년 이내 신혼부부에게 배정된다.


또한 임대차 계약 갱신 시 임대료를 5% 이내에서 증액해 부담감을 낮췄으며 무주택 세대주 세액 공제가 적용된다고 덧붙였다.


서희건설이 시공하는 단지는 판상형에 남향 위주 배치를 적용하며, 실내는 4베이(일부 세대 제외) 설계를 채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하는 한편, 주차를 지하화해 공원형 아파트(근린생활시설 제외)로 조성하고,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주민카페, 키즈앤맘스센터 등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단지 옆에는 가온 초중교와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유치 예정이며, 사업지 인근에 장곡역(예정), 월곶-판교선(예정), 신안산선(예정) 등이 확충될 계획이라고 했다.


관계자는 “입주 자격은 19세 이상 무주택 세대 구성원으로 청약통장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면서 “최장 10년 동안 임대 기간이 보장된다. 경기도 시흥시 일원의 홍보관이나 대표전화로 관련 문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