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The 센트럴 화성파크드림, 청약 접수 예정

URL복사
[무료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미리보기: AI가 결합된 AutoCAD (4/2)

대구광역시 일원에 ‘The 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이 구축된다. 이 단지는 지하5층~지상34층의 규모이다.


전용면적별 공급세대수는 △61㎡A타입 63세대, △61㎡B타입 65세대, △84㎡A타입 32세대, △84㎡A1타입 32세대, △84㎡B타입 65세대 등 아파트 총 257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151세대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오피스텔 108실은 전용면적 29㎡로 원룸형과 복층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아파트 청약일정은 12월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당해지역, 8일 1순위 기타 지역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5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오피스텔도 12월 하반기에 청약 및 계약을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단지가 위치한 수성구의 경우, 명문 중심의 학군과 교육청, 세무서, 지방검찰청, 지방법원, 먹거리타운, 소규모 마트, 재래시장, 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으며, 효신초, 동신초, 청구중고, 중앙중고, 경북대학교 등과 신암공원을 낀 동부도서관, 수성구립 도서관이 가까이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신천 조성의 산책로와 자전거 길, 야시골 공원과 화랑 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차량 8분 거리에는 대구어린이대공원과 범어공원, 수성구민운동장이 위치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사업지가 동대구역과 대구2호선 범어역 사이에 있어 대구1호선, KTX, SRT, 복합환승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면서 “지난해 예비타당성을 통과한 엑스코선(2028년 완공 목표)과 BRT 노선(3개의 노선 중 평리신천BRT)이 MBC네거리쪽을 지날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관계자는 “동구와 수성구의 경계에 있는 단지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하는 오피스텔부터, 신혼부부나 3인 이상의 가족이 살 수 있는 아파트까지 선택 폭을 넓혔다”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에 일원의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문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