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선착순 분양 진행

URL복사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 아파트는 59㎡ 126세대와 84㎡A 42세대, 84㎡B 139세대, 84㎡C 87세대로 구성된다. 전 타입 알파공간 설계를 적용했으며 옵션으로 가족실을 팬트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59㎡ 타입은 채광, 일조, 조망, 환기 등을 제공할 수 있는 4Bay 알파공간으로 설계됐으며,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의 실내유입을 차단해 주는 현관 청정시스템과 에어샤워건 옵션을 전 타입에 제공한다고 했다.

 


대구 수성구 수성못 생활권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파동 IC를 통해 대구시 전역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파동초등학교와 수성중학교, 수성고등학교 등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단지 근처에는 신천, 법이산, 수성못, 가장호가 위치해 있으며, 신천대로에 인접해 신천동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파동IC로 곧 전구간 개통 예정인 4차 순환도로를 이용하면 대구시 외곽까지 진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 단지가 들어서는 파동은 7천여 세대 브랜드타운이 계획되어 있는데, 입주 완료된 3개 단지와 올해 분양을 진행한 2개 단지가 있으며, 7개 단지의 분양이 계획 중”이라며 “SM우방이 지난 10월 공개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 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