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구리 삼부르네상스 더 테라스, 분양 개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삼부토건이 시공을 진행하는 ‘구리 삼부르네상스 더 테라스’ 오피스텔이 분양에 들어갔다.


경기도 구리시 일원에 조성 예정인 이 오피스텔은 연면적 15,472.80㎡, 지하 2층부터 지상 27층의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면적 44.15~58.77㎡ 타입의 오피스텔 162실, 근린생활시설 9실을 분양한다.

 


업체 관계자는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작은 텃밭이나 놀이공간, 반려동물 공간, 카페테라스 등 개인 맞춤형 스마트 홈 공간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루프가든, 버블카페, 휘트니스클럽 등 커뮤니티와 172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된 전용주차장 등을 설계에 넣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풀옵션 빌트인 가전을 구비해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AI 세탁 건조기, 하이브리드 인덕션, 광파오븐, 각 방마다 시스템 에어컨이 있다고 한다.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등 마감재 활용과 함께 전력, 조명, 난방, 택배알림, 엘리베이터 호출 등 원격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를 적용한 스마트 홈의 트렌드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구리역을 도보 이동이 가능하며 23년 예정인 8호선 연장 개통으로 잠실까지 17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고, 인근 구리역은 환승센터가 건립될 계획”이며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등으로 서울이나 수도권 이동이 용이하고 세종고속도로 개통도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인근에는 병원과 관공서들이 위치해 있으며 남양주와 구리 상권으로 돌다리상권, 롯데백화점, 농수산물도매시장, 구리전통시장,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등도 위치해 있다”며 “사업지 일원에 있는 홍보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