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 내 상가 분양

URL복사
[무료 웨비나] 진동 신호를 이용한 산업용 모터 및 회전체 설비 AI 예지진단 솔루션 (6/5)

국내 조선업계가 올해도 LNG선 등 고부가가치 선박을 중심으로 활발히 수주를 따내는 성과를 보이는 가운데 관련 지역 부동산이 새롭게 관심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거제의 경우 마린시티로 불리는 빅아일랜드가 본격 개발되고, 남부내륙철도의 경우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면제돼 속도를 내는 등 주변 여건이 점차 개선되며 새롭게 평가 받고 있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19년 분양한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의 단지 내 상가 분양이 추진되고 있다.


분양 담당자는 “1,049세대에 달하는 유로아일앤드, 인근에 지어지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1,113세대와 추후 공급 예정인 빅아일랜드 내 공동주택을 더하면 3천여 세대가 된다”면서 “관광, 비즈니스, 상업시설 등이 들어서는 빅아일랜드 조성 사업이 완료될 경우 발생할 유동인구 수요까지 더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대했다.


담당자는 “63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한 단지 내 상가는 식음료 매장, 브런치 카페, 각종 학습시설 등 체계적인 MD 구성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며 “11월말 현장투어 행사를 실시할 예정으로 입찰은 30일에 진행할 계획이며 입점은 2022년 7월로 계획돼 있다. 거제 일원에 있는 분양 홍보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