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마곡 메종드아이디, 오는 12월 오피스텔 첫 선

URL복사

마곡 메종드아이디는 서울 강서구 일원에서 오는 12월 준공 예정으로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2층, 2개동 규모의 전용 29~35㎡의 오피스텔 33실과 전용 23~28㎡의 공동주택 28세대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1~2인 가구에 적합한 2룸 3베이(방2/거실1)를 전 세대에 구성했으며,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 설치를 통해 공동 관리비 절감도 계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공항시장역, 송정역, 김포공항역 역세권에 위치한 마곡 메종드아이디는 서울, 강남을 잇는 남부순환로,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으며, 단지 주변에 롯데몰, 롯데백화점, 이마트, 영화관, 공항시장 등 다양한 시설이 위치해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이대서울병원 등 의료기관, 서울식물원 등 인프라들도 가까이 있으며, 50여 개 대기업 첨단 R&D 센터를 포함해 160여 개 기업 규모의 마곡산업단지 직주근접도 가능하다”면서 “사업지 주변에 김포에어시티(2023년 착공)와 강서구청의 마곡 이전 및 서해선-경부고속선 연결 등이 예정돼 있다”고 전했다.


그는 “오는 12월 준공이 예정돼 있으며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로에서 운영 중이며 대표전화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