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스카이웍스 제품으로 인프라 및 자동차 산업 지원

URL복사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는 스카이웍스의 실리콘랩스 인수 후 스카이웍스 솔루션의 확장된 제품 라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실리콘랩스 내 인프라 및 자동차 사업부의 신규 제품 라인은 이제 스카이웍스 내 신규 사업부인 혼합 신호 솔루션(MSS)에 편입됐다. MSS 제품군은 스카이웍스의 연결 솔루션을 보완함으로써 엔지니어가 전기차, 하이브리드 전기차, 산업 및 모터 제어, 전원공급장치, 5G 무선 인프라 등 성장 산업 부문에서 스카이웍스 제품을 사용하도록 지원한다. 

 

스카이웍스의 Si841x 및 Si842x 5kV 디지털 절연기 제품은 광 커플러보다 높은 신뢰 성능을 제공하므로 안전이 중요한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최대 150Mbps의 데이터 전송률을 지원하는 Si841x 및 Si842x 장치는 전원 공급 장치 및 산업용 솔루션을 포함해 더 높은 수준의 절연 및 보호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Si8751 및 Si8752 절연 FET 드라이버 제품은 디지털 입력 제어 또는 다이오드 에뮬레이터 제어와 함께 사용 가능하기에 엔지니어가 맞춤형 SSR(solid-state relay) 구성을 쉽게 생성한다. 이 드라이버는 강력한 절연 및 효율적인 FET 게이트 구동 기능을 갖춘 컴팩트한 절연 스위치를 제공하며, 모터 제어, 밸브 제어 및 EV 충전 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스카이웍스 Si5338 클록 발생기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4개의 출력 드라이버를 갖췄으며, 각 출력 드라이버는 최대 350MHz의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한 클록 주파수를 합성하며 최대 710MHz의 주파수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출력 드라이버 제품은 최대 4개의 차동 출력, 8개의 단면 클록 출력, 또는 이 둘의 조합이 특징이다. 낮은 지터 성능을 제공하는 Si5338 클록 발생기 제품은 이더넷 스위치와 라우터, 방송용 비디오 및 오디오 타이밍을 비롯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과 시장에서 사용된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