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신영건설, 주거형 오피스텔 지웰에스테이트 11월 분양

URL복사
[무료 웨비나] 진동 신호를 이용한 산업용 모터 및 회전체 설비 AI 예지진단 솔루션 (6/5)

신영건설은 서울 동대문구 일원에 주거형 오피스텔 '답십리역 지웰에스테이트'를 11월 중순에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20층 1개 동, 총 144실 규모로, 전용 59㎡ A, B타입 각각 72실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59㎡A 타입은 3-Bay 구조(방-거실-방) 설계로 중앙에 위치한 거실을 중심으로 공용공간과 사적인 공간이 분리되어 있으며, 기존 아파트 평면을 도입하여 3인 가구 등이 살기에 적합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59㎡B 타입은 침실 2개가 나란히 배치되는 구조로, 필요에 따라 큰 방 1개로 붙여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2면 개방형으로 향(向) 구성이 다양하고,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취미공간 또는 홈오피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전제품 및 조명 시설, 미세먼지·온/습도 센서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공동현관 이용과 택배 도착 자동 알림 기능, 엘리베이터 자동 호출, 입차 정보 및 주차공간 확인 등 원패스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엘리베이터도 층마다 4대를 설치해 2실당 1대를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드레스룸 클린 시스템, 공기청정 시스템, 미세먼지 제거 시스템 등 에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했다.


신영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 오피스텔은 서울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4번 출구에서 50M 거리로 선릉역까지 21분, 광화문역 17분이면 오갈 수 있고, 지하철 2호선 신답역도 이용 가능하며, 천호대로변에 위치해 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며 “홈플러스 동대문점, 청량리 롯데백화점, 병·의원, 은행, 관공서 등이 가깝고, 약 10분 거리의 청계천을 비롯하여 새샘근린공원, 용답휴식공원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답십리역 지웰에스테이트는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여부나 보유 주택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며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해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