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서 11월 분양 추진

URL복사

알비디케이(RBDK)는 11월 충청남도 아산시 일원에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라피아노는 한 세대가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해 가지는 독립성과 층간 소음 예방, 서비스 면적 등 단독주택의 장점에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지원시설과 기반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도 확보한 단지형 타운홈 브랜드다.

 


분양 관계자는 ‘라피아노 천안아산’의 경우 충청권 첫 번째 라피아노 단지로 ‘조성욱 건축사사무소’와 티씨비앤컴퍼니(TCB&Company)가 함께 설계 및 공간 구성에 참여했는데, 침실, 주방, 거실, 계단과 보이드 공간 등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아산배방택지개발지구내 도심지 위치이지만 용곡공원이 인접해있으며,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 접근이 용이하고, 단지 앞 이순신대로를 통해 아산시, 불당신도시, 천안시청 이동이 편리한 한편, 온천대로, 천안대로,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서울권역 및 수도권으로 접근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는 “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나 초·중·고등학교가 사업지 1km 거리 내에 위치해 있으며,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CGV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에 마련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예방 및 원활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된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