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 분양 예정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경기도 과천시 일대에 들어서는 주거업무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이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오피스텔은 지하 8층에서 지상 29층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단일평면의 전용 84㎡ 오피스텔 89실과 섹션 오피스 266실, 근린생활시설 58실로 구성된다. 지상 1층에서 지상 4층에 마련된 근린생활시설은 이용객의 이동 동선에 따른 가시성을 확보하고 지하8층에서 지하1층은 주차장으로 조성된다는 설명이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19층에서 29층에 위치하며, 일부 세대는 관악산 조망권을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5층에서 18층은 섹션 오피스로 조성했으며, 스타트업이나 벤처기업 등의 사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 발코니를 무상 설치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서비스 면적이 약 14~58%까지 증가되는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전했다.


단지 인근에는 과천 시청, 과천 경찰서, 소방서 등 공공기관과 이마트, 과천 시민회관, 과천 중앙공원 등 생활 편의 시설도 조성되어 있고,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역세권으로 GTX-C 노선(예정), 과천-위례선(계획), 과천~이수간 복합 터널(2026년 완공 목표) 등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정부과천청사역 주변의 주거 및 업무복합단지로 주거 거주 수요층이나 기업들이 주요 대상”이라면서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일원에 마련되며,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