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 10월 분양 예정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봉선 한국아델리움57 펜트윈’이 광역시 남구 일원서 10월 분양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 지상 13층, 총 21세대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2.6m의 천정고, 호텔식 욕실, 드레스룸,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제공하며, 쾌적한 실내 유지를 위한 환기 시스템, 테라스 및 옥탑 등 공간 설계와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한다고 말했다.

 


그는 현관에는 인조강화대리석과 현관 카메라, 디지털 도어록 등, 거실에는 대형아트월타일, 포쉐린타일(또는 헤링본패턴강마루), 시스템 에어컨 등을 설치했다고 전했다.


주방은 와이드형 T자 설계로 아일랜드장과 냉장고 및 김치냉장고장, 세라믹타일 주방벽, 렌지 후드 등과 화장실은 호텔식 욕실, 카운터형 세면대, 분리형 샤워부스, 양변기부스 등이 설치됐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제석초, 봉선초, 주월중, 봉선중, 문성고, 동아여고 등 교육기관이 위치해 있으며,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광주기독병원, 조선대병원, 전남대병원, 푸른길공원, 남구도심공원(예정), 공중공원(예정), 백운광장 젊음의거리(예정)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며 “봉선로, 서운대로, 대남대로 등 광주 전역 이동이 용이하며, 백운교차로, 용산IC 제2순환로, 광주 지하철 2호선 백운광장역(예정) 진입도 수월하다”고 했다.


그는 “광주2호선 철도 개발과 백운광장 개발 등이 추진되고 있는 펜트윈 타입 주거 형태인데 자세한 내용은 모델하우스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