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머스크, End-to-end 솔루션으로 물류 공급망 연결·단순화 이룬다

공급망 솔루션과 디지털 물류서비스로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함수미 기자 |
 

 

MAERSK가 SCM FAIR 2021에 참여해 종합 물류서비스를 선보였다.

 

MAERSK(이하 머스크)는 전 세계 300개 항구 운송서비스를 기반으로 공급망 관리와 물류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머스크는 물류창고 및 유통, 공급망 솔루션과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물류서비스를 선보였다.

 

머스크의 트레이드렌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형/중립형 공급망 플랫폼이다. 공급망 전반에 걸친 정보 공유 및 협업으로 무역 마찰을 줄이면서, 더 많은 글로벌 무역을 촉진하고 있다.

 

 

머스크는 글로벌 End-to-end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공급망을 연결하고 단순화시킨다. 내륙 운송 서비스, 통관 대행 서비스, 해상 운송, 물류 창고 관리 및 유통을 비롯해 제품 운송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를 위한 공급망의 시작에서부터 끝까지 아우르는 ▲운송서비스 ▲공급망 및 물류 ▲금융 서비스 ▲디지털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SCM FAIR 2021는 'Smart SCM for Your Business'를 주제로 개최된 SCM 분야 B2B 전문 산업전시회다. 제조기업, 유통·물류기업, 전자상거래 기업을 위한 정보와 비즈니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