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파주 첨단산업단지 엘린하우스 102’ 분양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파주 첨단산업단지 엘린하우스 102가 분양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파주시 일원에 구축 중인 이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용 33㎡, 38㎡, 39㎡, 50㎡, 56㎡ 총 5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전 세대 84%를 1.5룸과 2룸으로 구성했으며 일부는 분리형 원룸으로 구성했는데, 1.5룸의 경우 원룸과 달리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고 투룸은 방 2개와 거실 겸 주방이 있는 공간으로 구축된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1층 근린생활시설에 편의점, 세탁소, 프랜차이즈 카페, 안경점 등 생활 필수 MD가 들어설 예정이며, 내부공간에 냉장고, 드럼세탁기, 광파오븐, 시스템에어컨과 3구 인덕션 등 빌트인 풀옵션을 제공하며 입주민을 위한 옥상정원과 무인택배함도 설치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단지 주변에 동국대병원, 국립 암센터, 국제학교, 경기미래마을 파주캠퍼스, 킨텍스, 롯데·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위치해 있으며, 파주역과 문산역이 가까이 있어 서울-문산고속도로, 자유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한 진출입이 용이하고, 김포공항까지 30분대, 서울 도심까지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파주 엘린하우스102는 파주LCD산업단지, 선유일반산업단지, 당동일반산업단지, 월롱산업단지 등 5개 산업단지 중심 입지로 2만2천여 명의 배후 수요가 가능할 것”이라며 “분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홍보관에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 파주시는 핵심사업인 ‘파주메디컬클러스터’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조성사업은 운정신도시 인근 서패동 일원에 45만㎡ 규모로 사업비 1조 6000억 원을 투입한다. 클러스터내 아주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미래혁신센터 및 의료·바이오R&D센터, 바이오 융복합단지가 순차적으로 들어서며 오는 2024년 조성을 완료할 계획이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