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디지털라이프

배너

더챔버, 24일부터 청약 접수 개시...정당계약 27일부터

URL복사

더챔버(The Chamber) 오피스텔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당첨자는 27일 오전에 발표되며 정당 계약은 27일(14시~17시), 28일(10시~14시) 양일간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더챔버는 지상 3층~지상 12층, 전용 45~75㎡, 총 154실이며, 지하 2층~지상 2층에는 5호선 화곡역과 직통 연결(예정)되는 단지 내 상업시설 ‘챔버 아케이드(Chamber Arcade)’가 함께 조성될 예정인데, 아케이드의 지상 1층은 5호선 화곡역 1, 2번 출구와 맞닿아 있으며 지하 2층은 화곡역과  직통 연결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오피스텔은 한양건설의 특화설계를 적용, 15평 이상 세대에는 2개 이상의 욕실이 설치되며, 각 세대별 3~4Bay 특화 설계가 적용되며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도 제공되는 한편, 펜트리를 비롯해 현관 앞 세대별 스토리지 공간, 파우더 및 드레스룸, 별도의 세탁공간, 주방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갖췄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또한 천정형 에어컨,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타워형 세탁건조기, 정수기, 빌트인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스타일러 등 가전제품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며, 각 세대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도입해 화장대 또는 드레스룸, 아일랜드 식탁, 바닥 및 주방 마감재 등을 소비자 기호에 맞게 무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 외에도 오피스텔 전용 출입구인 챔버 게이트웨이와 입주민 전용 헬스장, 밀키트 바, 라운지, 공유오피스, 루프탑 바베큐가든 등이 조성되며, 정기적으로 청소 및 세탁을 해주는 하우스 키핑 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등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기존 지하철 5호선 화곡역에 오는 2023년 서부광역철도 대장홍대선(예정), 2027년 2호선 청라연장선(예정)이 개통할 예정으로, 광화문, 여의도, 상암DMC, 마곡지구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견본주택에서 자세한 사항을 살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