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씽크론, 고속카메라·광통신보드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헬로티 이동재 기자 |

 

 

씽크론이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1)’에서 뷰웍스의 고해상도카메라와 고속카메라 제품, 광통신보드 등을 전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씽크론의 부스에 전시된 고속카메라 CCM 시리즈 중 The CrashCam mini 1520는 3.7메가/1.5메가 해상도의 고속카메라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자동차 충돌 온보드 시험이 가능한 모델로 USB-C 타입의 인터페이스를 가졌다.

 

 

AVAL DATA Giga Connection 보드 APX-7402는 Point to point 통신, 라인 또는 링 방식의 접속이 가능하다. 광 모듈 40 Gbps를 2ch 탑재하여, 고속 데이터 통신을 실현했다. 최대 31대까지 접속이 가능하며 노드간 거리가 최대 100m까지 연장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