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배너

[스마트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21] 키미이에스, 공정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선보여

URL복사

헬로티 함수미 기자 |

 

 

키미이에스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SmartFactory+AutomationWorld 2021)’에서 제품, 설계 및 생산 라인의 Process 설계와 공정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1은 9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키미이에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Siemens PLM 소프트웨어의 ALM용 Polarion 소프트웨어을 선보였다. Polarion은 국제 인증기구에서 기능 안전에 대한 ISO 26262/IEC 61508 표준을 준수하는 것으로 인증받은 최초의 ALM 솔루션이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협업 개선, 효율성 및 생산성 증대 ,개발 가속화, 소유 비용 절감, 워크플로 제어 향상 등의 기능을 얻을 수 있다.

 

 

키미이에스는 CAD, CAE 및 CAM 통합 솔루션 제품인 NX도 선보였다. NX는 HD-PLM을 제품 개발에 이용해 강력한 CAD, CAE 및 CAM 통합 솔루션 제품군을 선사한다.

 

HD-PLM 기술 프레임워크를 충분히 활용해 제품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의사 결정 과정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동기화 기술 ▲지식 기반 자동화 ▲프로세스 혁신 ▲라이프사이클 시뮬레이션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첨단,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 코엑스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디지털뉴딜의 미래(The Future of Digital New Deal)’라는 주제 하에 약 500개사 스마트공장, 머신비전, 자동화 기업이 참가하여 1,800개 부스에서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