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프로덕트

배너

슈나이더 일렉트릭, 합리적 가격의 ‘이지 시리즈’ 출시로 자동화 시장 공략

URL복사
[무료등록-대박 경품] 솔리드웍스의 클라우드서비스로 확 달라진 제조 현업의 이야기가 찾아갑니다 (12.10)

헬로티 임근난 기자 |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산업 자동화 제품군 ‘이지 시리즈 (Easy Series)’를 출시했다.

 

최근 코로나 상황이 길어지고 경제적인 여파가 커지면서 산업 현장에서는 생산성과 직결되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특히 공장 장비 제조사의 경우 수익성 향상을 위해 장비 제조 일정을 단축하고, 비용을 낮출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러한 요구에 따라 최적화된 경제형 산업 자동화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지 시리즈는 모션 콘트롤러, PLC, HMI, 산업용 인버터, 푸쉬 버튼, 경광등, 릴레이, 리미트 스위치에 이르는 산업 자동화 전반의 고품질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강점인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핵심 기능에 초점을 맞춰 비용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혹독한 산업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견고하고 튼튼하게 설계되었으며, 설치도 매우 간편하다.

 

가성비와 신뢰성을 둘 다 잡은 HMI인 이지 하모니 GXU(Easy Harmony GXU)를 비롯해, ROHS, CE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고 에너지 소모가 적어 경제적인 경광등 이지 하모니 XVG(Easy Harmony XVG), 쉬운 사용성과 콤팩트한 크기를 자랑하는 모디콘 이지 M200(Modicon Easy M200), M200 로직 컨트롤러(M200 Logic controller) 제품 등 대표적인 자동화 제품들이 경제형 모델인 이지 시리즈로 제공된다.

 

 

특히 슈나이더 일렉트릭 리미트 스위치는 중부하, 경부하 상황에 따라 2가지를 선보였다. 이지 시리즈 XCE 리미트 스위치는 중부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견고성을 제공한다.

 

IP65 등급의 안전성과 10M 회 작동 사이클의 내구성을 지원하고, 스위치 레버는 15~90도 범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XCJ 리미트스위치는 또 경부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IP45, IK04 등급의 안정성과 작동 사이클의 내구성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CE-EN60947-5-1, CCC, ROHS, REACH 인증을 획득했다.

 

 

산업용 인버터 제품인 이지 알티바 제품군(Easy Altivar 610, 310)은 소형 장비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사용이 쉽고 비용 효율적면서도 사용 편리성, 견고성, 가용성 등 강력한 핵심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이지 알티바 310(Easy Altivar) 310은 섬유 기계, 공작 기계, 목재 기계, 자재취급, 포장 및 인쇄 기계 등에 폭넓게 적용 가능하며, 이지 알티바 619(Easy Altivar 619)은 수처리, 오일&가스, 빌딩, 에너지 플랜트를 비롯해, 다양한 공장 장비 등에 적합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산업자동화사업부 서상훈 본부장은 ”자동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게 된 것은 시장의 변화와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라며, “공장 장비 제조사와 산업용 판넬 업체는 슈나이더의 이지 시리즈 자동화 제품군을 활용해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