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TTA-하나은행, 디지털 금융 혁신·ICT 시험인증 업무 협력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임근난 기자 |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하나은행은 디지털 전환(DX) 시대에 대응하여 디지털 금융 혁신 및 ICT 시험인증 분야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TTA 소프트웨어시험인증연구소 박철순 소장과 하나은행 정보보호본부 이주환 상무는 지난 4일 업무협력을 위한 온라인 협약식을 갖고, 디지털 금융 혁신 및 ICT 시험인증 업무의 발전을 위해 양 기관이 다양한 상호 협력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TTA와 하나은행은 디지털 금융 혁신 및 ICT 시험인증 업무 분야에 대한 정책, 기술을 공유하고, 신 금융 서비스 창출을 위한 기술 개발 및 실증에 대하여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며, 향후 소통과 협력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TTA 박철순 소장은 “이번 하나은행과의 업무 협약을 계기로 디지털 기술이 적용되는 최첨단 금융 서비스의 보안성 및 품질 등 신뢰성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이를 통해 안전한 전자금융 거래 환경을 조성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