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오토메이션월드

기획특집

배너

[기획특집] 머신비전 산업, 더욱 강력해진 스마트카메라를 주목한다

국내외 벤더 간 치열한 경쟁 전망...국내 기업 중 오토닉스 스마트카메라 출시

URL복사
[무료등록] 물류센터 자동화 솔루션의 '끝판왕', 스마트물류 구현의 첫걸음을 함께 합니다 (5.25)

헬로티 김진희 기자 |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비전 기술의 급속한 확산은 자동차 안전, 머신비전 및 모션 분석을 위한 초고속 이미징 솔루션으로 이어졌다. 결과적으로 더 강력한 이미지 센서와 더 작은 픽셀 아키텍처를 통해 성능과 이미징 기능이 크게 향상되고 있다.

 

머신비전 기술은 이미지 인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미지 내의 물체를 식별하고 산업 자동화, 로봇 공학, 농업용 드론 및 3D 모델링과 같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왜곡없이 물체의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사진을 용이하게 한다.

 

우선 작지만 강력한 프로세서 플랫폼이 기존 머신비전 시스템 비용을 낮추고 있다. 다음으로 강력하고 저렴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처리를 지원하는 새로운 유형의 이미지 센서가 광학 검사 및 산업 자동화와 같은 산업 등급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모든 머신비전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이미지 센서는 속도와 해상도 모두에서 빠른 변화를 겪고 있다. 새로운 이미지 센서는 이미지 품질 저하없이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달성하고 있다. 또한 해상도를 위해 이러한 이미지 센서는 강력한 광학 형식을 갖추고 있어 최신 머신비전 및 검사 사용 사례에 필요한 이미징 세부 사항과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이러한 저전력 임베디드 시스템은 다양한 픽셀 기능을 제공하면서 여러 제품 해상도를 지원할 수 있다. 새로운 픽셀 아키텍처로 빠르게 진화하는 이러한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에서 더 큰 픽셀은 더 높은 이미징 감도를 위해 주어진 광학 형식에서 해상도를 교환할 수 있다.

 

시장 조사기관인 Yole Développement가 말했듯이 머신비전은 산업 자동화 혁명의 핵심이다. 최근 트렌드 중 하나는 앞서 언급했던 센서의 진화와 함께 보다 강력해진 스마트카메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딥러닝, 머신러닝 등의 AI 기술이 융합되고, 초소형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국내외 머신비전 전문기업들이 머신비전 스마트 카메라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오토닉스, 올인원 비전 시스템 스마트 카메라 VC 시리즈

 

 

국내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는 스마트 카메라 VC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마트 카메라는 이미지 검사 알고리즘을 내장하고 있으며, 자체 조명 제어가 가능한 올인원(All-in-one) 비전 시스템으로 검사 대상체를 촬영해 얻은 측정값으로 양품 검사, 판독, 분류, 정렬 등 자동화 현장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주로 활용된다.

 

오토닉스가 새롭게 선보인 VC 시리즈의 주요한 특징 가운데 하나는 다양한 검사 기능으로, 정확한 물체 판별 및 데이터 취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검사 기능은 △바코드(1D/2D) △문자 인식(OCR) △문자 판별(OCV) △위치 보정 △밝기 △대비 △영역 △엣지 △형상 비교 △길이 △각도 △지름 △물체 개수 △패턴 인식으로 총 14가지다.

 

유저는 해당 기능들을 통해 대상체에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으며 △이력 관리 △시리얼 넘버 관리 △부품 식별 △분류 자동화 등의 공정에 활용할 수 있다. 또 촬영 도중 발생하는 열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행기 윙렛에서 착안한 디자인을 제품에 적용해 발열 문제를 해결하고, 안전성을 향상했다. 비행기 윙렛은 비행기 주 날개 끝에 수직으로 부착하는 작은 날개다. 해당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Reddot), IDEA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그 외 VC 시리즈는 △5MP(해상도) △16fps(초당 프레임 수) △글로벌 셔터 방식 △CMOS 화상 소자 사용 △총 64개 검사 작업 그룹(총 32개 동시 검사 가능)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오토닉스 담당자는 “VC 시리즈는 최근 다양해지는 고객 요구에 따라 복잡한 공정에 간편하게 검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불량 검출률을 향상하고 공정 효율화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이라며 “외산에 뒤지지 않는 제품 성능을 구현하면서,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영역으로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데이터로직, 성능과 유연성 갖춘 ‘P2x Series’

 

 

데이터로직은 산업용 카메라 하우징에 탁월한 성능과 유연성을 갖춘 스마트 카메라 ‘P2x Series’를 출시했다. 이 스마트 카메라는 까다로운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확장된 Field of View(FoV)덕분에 로봇 가이던스를 포함한 까다로운 산업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이다.

 

강력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내장형 조명 시스템은 다양한 모양, 크기, 색상을 가진 자재로 실제 생산 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각 애플리케이션의 환경 및 요구사항에 맞춰 P2x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은 다양하며, 업계의 다른 스마트 카메라들과 비교하여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2MP 해상도 및 다양한 조명 색상 옵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카메라 P2x는 자동차, 전기/전자, 식음료, 제약의 제조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제조 공정에서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구성 요소가 올바르게 배치 및 조립되었는지 확인을 제공한다.

 

제품에 내장된 조명, 필터를 통해 고속으로 움직이는 컨베이어에 실린 물체의 레이블 정보에 대한 빛 반사와 명암 등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판독 성능을 높인다. P2x 스마트 카메라는 OCR 기능을 갖추고 있어, 레이블을 읽을 수 있으며 제조 산업에서 중요한 이력관리가 가능하다.

 

P2x Series는 카메라 방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내장형 가속도계가 장착된 스마트카메라다. 방향 설정이 완료되면, 위치, 방향 등의 세부 데이터가 메모리에 저장되며, 방향 변화를 스스로 감지하여 편차가 발생하면 이더넷/IP를 통해 경고 메시지가 팝업된다. 따라서, 작업자는 카메라 위치 변위로 인한 오류 발생으로부터 걱정할 필요가 없다.

 

P2x Series는 MX-E 비전 프로세서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IMPACT 소프웨어와 함께 제공된다. 오늘날 고속 제조 산업에서 고급 OCR, 패턴 정렬, 패턴 찾기와 같은 비전 검사의 필요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일루미네이터 LED에 내부 전반사(Total Internal Reflection) 렌즈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전체 조명 전력을 카메라(Field-of-View)에 전달한다. 왜곡이 적은 고품질 렌즈로 지속적인 높은 검사 결과를 보장한다. 옵션 광학 필터로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사항에 따라 눈부시거나 원치 않는 반사 현상을 제거하면서, 획득한 이미지를 최적화한다.

 

P2x Series는 쉽게 설정 및 작동이 가능하다. 360° 다면 멀티-컬러 피드백 기능을 통해 작업자는 별도 소프트웨어나 HMI 패널을 점검할 필요없이, 카메라의 성능 및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 엔비디아 Jetson Xavier NX 기반 산업용 AI 스마트 카메라

 

 

엣지 컴퓨팅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새로운 엔비디아 Jetson Xavier NX 모듈을 통합한 업계 최초의 산업용 AI 스마트 카메라인 NEON-2000-JNX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형 카메라의 고성능, 소형 폼팩터, 개발 용이성으로 제조, 물류, 소매, 서비스, 농업 등 엣지 애플리케이션에 혁신적인 AI 비전 솔루션의 문을 연다. 이 카메라는 일체형 솔루션으로 기존의 이미지센서 모듈, 케이블, AI박스 PC를 복잡하게 통합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엔비디아 Jetson Xavier NX 모듈은 이미 널리 사용되고 있는 이전 모델인 엔비디아 Jetson TX2보다 10배 이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NEON-2000-JNX 시리즈는 배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출시 시간을 단축하도록 설계된 견고한 일체형 컴팩트 장치로 10배 이상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에이디링크의 IoT 솔루션 및 테크놀로지 사업부 케빈 쉬(Kevin Hsu) 수석 제품 매니저는 “지금까지의 전형적인 AI 비전 솔루션은 이미지 센서 모듈, 케이블, GPU 모듈의 복잡한 통합이 필요했다. 바로 개발 가능한 이 엣지 AI 스마트 카메라는 소프트웨어/하드웨어 통합과 신뢰성 검증의 노력을 줄여 AI 비전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NEON-2000-JNX 시리즈는 간편하고 컴팩트하며 안정적이고 강력한 제품으로, AI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엔비디아의 로봇 부문 총괄 관리자 겸 제품 관리 책임자인 무랄리 고팔라크리슈나(Murali Gopalakrishna)는 “AI 기반 머신비전으로 로봇, 리테일, 헬스케어, 제조 등 산업 전체가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Jetson 엣지 AI 플랫폼을 탑재한 에이디링크의 스마트 카메라 키트로 개발자들은 AI 비전 임베디드 및 산업용 AIoT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통합하고 개발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NEON-2000-JNX는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가 통합되고 잘 검증된 최적화된 OS로 구성되어 있다. 총 6개의 센서 구성을 1.2M-8M으로 지원하여 머신비전에 대한 로우 데이터를 제공하며, 4개의 Basler 이미지 센서로 머신 비전을 위한 이미지 디테일을 완성한다.

 

2개의 새로운 MIPI 이미지 센서가 CPU 로딩을 줄이고 더 높은 작동 온도 범위를 지원한다. 임베디드 ISP(Image Signal Processor)는 AI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향상된 현장에 적합한 영상 기능을 제공한다. EMC/EDS/진동/열 문제, 인터페이스 호환성, 카메라 고장 및 OS 설정으로 인한 이미지 손실, 기타 일반적인 신뢰성 문제를 해결한다.

 

NEON-2000-JNX 시리즈 AI 스마트 카메라는 에이디링크의 새로운 엣지 비전 분석 소프트웨어인 EVA SDK(Edge Vision Analytics Software Development Kit)가 사전 설치돼 개념 증명(PoC) 시간을 단축하고 출시 시간을 앞당기는 최적화된 플랫폼이다.

 

다양한 현장 지원 애플리케이션 플러그인과 에이디링크의 최적화된 AI 모델은 AI 비전 퀄리티를 보장하며, 제한된 코딩으로 AI 비전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간소화한다.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AI 추론 흐름 검증 및 결과를 빠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AI 개발자는 물론, AI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까지도 애플리케이션 및 교육에 집중할 수 있으며, 2주 내에 개념 증명을 완성할 수 있다.

 

코그넥스, 딥러닝 기반 산업용 스마트 카메라 ‘인사이트(In-Sight) D900’

 

 

코그넥스는 세계 최초로 딥러닝 기반 검사로 높은 정밀도를 제공하는 산업용 스마트 카메라인 ‘코그넥스 인사이트(In-Sight) D900’을 출시했다.

 

코그넥스 인사이트 D900은 산업용 등급을 갖춘 스마트 카메라인 인사이트(In-Sight)에 딥러닝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딥러닝 기반 이미지 분석 솔루션인 ‘코그넥스 비디(ViDi)’가 통합된 업계 최초의 딥러닝 내장형 비전 시스템이다. 비전 검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광학문자인식(OCR), 조립 검증 및 결함 감지를 비롯하여 인라인 검사 시에 발생할 수 있는 복잡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검사 작업자의 학습 능력과 비전 시스템의 강력하고 일관성 높은 검사 기술력이 더해진 인사이트 D900은 소수의 이미지 샘플만으로도 트레이닝(Training)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 친숙한 플랫폼인 ‘코그넥스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해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PC나 딥러닝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작업자도 쉽게 검사를 위한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인사이트 D900은 복잡한 부품 및 표면에서의 비정상적인 부분을 찾을 수 있어 특히 자동차, 전자제품, 포장, 식음료, 의료 장비 및 물류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의 복잡한 검사 애플리케이션을 자동화하는 데 적합하다.

 

요그 쿠첸(Joerg Kuechen) 코그넥스 비전 제품 부문 선임 부사장은 “사람의 육안 혹은 기존의 룰 베이스 방식의 머신비전으로는 너무 복잡하거나,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분야의 검사를 해결하기 위해 딥러닝 기반 머신비전으로 전환하는 첨단 제조업체의 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라며, “인사이트(In-Sight) 시스템에 비디(ViDi) 딥러닝 소프트웨어가 내장된 새로운 형식의 솔루션인 ‘코그넥스 인사이트 D900’은 아무리 까다로운 비전 검사라도 빠르고, 쉽게, 그리고 효과적인 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어 공장 자동화 검사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와함께 코그넥스는 산업용 등급을 갖춘 스마트 카메라인 인사이트(In-Sight)에 딥러닝 기반 이미지 분석 솔루션인 ‘코그넥스 비디(ViDi)’가 통합된 딥러닝 내장형 비전 시스템인 ‘인사이트(In-Sight) D900C’도 출시했다.

 

검사 작업자의 학습 능력과 비전 시스템의 강력하고 일관성 높은 검사 기술력이 더해진 인사이트 D900C는 소수의 이미지 샘플을 사용한 설정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 친숙한 플랫폼인 ‘코그넥스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한 편리한 작업으로 PC나 딥러닝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검사를 위한 설정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발루프, 단순 기능의 스마트 카메라

 

 

발루프(Balluff)의 스마트 카메라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최신 제품은 머신비전 시스템을 원하지만 이미지 분석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제조업체에게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BVS XL Smart Camera Lite는 발루프의 기존 스마트 카메라를 단순화한 버전이다. 단순한 추적 및 모니터링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하지 않은 일부 도구 없이 동일한 품질의 객체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라이트 모델은 머신비전 시스템이 필요하지만 풀 사이즈 스마트 카메라 모델의 모든 이미지 분석이 필요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이다. 그러나 다른 스마트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고객은 제조 공정 초기에 생산 결함을 감지할 수 있다. 머신 코드, 일련 번호를 포함한 텍스트를 감지하고 로봇을 위치 찾기로 안내한다.

 

내장된 Cockpi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모든 테스트 루틴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SmartCamera Lite를 구성하는 데 필요한 것은 웹 브라우저뿐이다.

 

검사 프로그램을 생성하고 결과를 컨트롤러 또는 파일 서버로 전송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데이터의 양과 형식을 조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로세스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줄일 수 있다.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IO를 사용하여 기존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IT 및 OT 통신은 EtherNet TCP / UDP를 통해 전달된다.

 

B&R, 통합 머신비전 포트폴리오에 스마트 카메라 추가

 

 

B&R Industrial Automation은 최근 여러 머신비전 기능을 실시간으로 결합하는 스마트 카메라를 통합 머신비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따라서 스마트 카메라로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일련의 프로세스 제어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제품의 여러 변형을 동시에 생산하는 기계에서 스마트 카메라는 하나의 이미지만 캡처하여 어떤 변형을 보고 있는지 확인하고 인쇄된 라벨을 확인하면 된다. 하나의 기능은 후속 기능에 필요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머신 컨트롤러의 프로세스 변수가 이러한 프로세스에 원활하게 통합되므로 실시간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미지 처리 기능의 시퀀스는 거의 무기한으로 확장될 수 있다.

 

개발자는 시각적 편집기에서 개별 이미지 처리 기능을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그래밍이 필요하지 않다. B&R 시스템의 완전한 통합 덕분에 움직이는 컨베이어에서 제품을 꺼내 상자에 분류하는 것과 같은 복잡한 작업도 설정하고 동기화하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B&R의 스마트 카메라에는 스마트 센서와 동일한 하드웨어 옵션이 있다. 표준 C 마운트가 있는 다양한 통합 렌즈 및 하우징 변형을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옵션으로는 다양한 통합 조명, FPGA 이미지 전처리 및 1.3~5.3 메가픽셀의 이미지 센서가 있다.

 

플리어 시스템, 인더스트리 4.0용 AI 기반 산업용 카메라 제공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비전 AI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주자인 뉴랄라(Neurala)와 협력해 풀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스택 AI 기반 산업용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뉴랄라의 비전 AI 소프트웨어는 AI 전문가 없이도 딥러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플리어 파이어플라이 DL(FLIR Firefly DL)’ 카메라에 직접 배포할 수 있는 신경망 생성도 지원한다. 머신 비전 카메라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플리어 파이어플라이 DL’ 카메라는 에지 기능에 추론 기능이 내장된 초소형 제품이다.

 

두 회사는 협력을 통해 생산 라인에 딥러닝을 배포하려는 고객을 위해 더 빠르고 비용 효율이 우수한 진입점을 제공하게 된다. 이 솔루션은 제조사가 생산 제약, 공급망 차질, 분산된 인력 가용성에 대처할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AI 및 자동화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되는 것이다.

 

고객사는 새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가 적고 AI 전문지식이 없는 VIA 플랫폼상에서 뉴랄라의 ‘브레인 빌더(Brain Builder)’로 딥러닝 모델을 신속히 개발할 수 있다. 개발된 모델은 무료로 제공되는 ‘플리어 스피나커 SDK(FLIR Spinnaker SDK)’를 사용해 ‘플리어 파이어플라이 DL’ 카메라에 직접 업로드될 수 있다.

 

이에 따라 인쇄회로기판(PCB) 검사, 이물질 검출, 표면층 금속 결함 식별, 제품 균일성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신경망을 배포할 수 있다. 소형 ‘플리어 파이어플라이 DL’ 카메라에 대한 직접 배포 기능을 통해 지능형 자동 검사 지점을 사실상 어디에나 인라인(in-line) 배치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맞춰 빠르게 재구성할 수 있다.

 

뉴랄라 공동 설립자인 막스 베르사체(Max Versace) 최고경영자(CEO)는 “인더스트리 4.0이 부상하면서 제조사는 워크플로우의 일부로 사용 중인 도구와 시스템을 재고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다”며 “제품 데이터를 수집하고 산업 장비의 전반적 상태를 분석하는 카메라와 센서를 통해 제조사는 데이터에서 실용적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AI의 힘을 실감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디크 판지와니(Sadiq Panjwani) 플리어 시스템 컴포넌트 사업부 부사장은 “플리어는 에지 솔루션에 추론 기능을 구축한 머신비전 제조사 중 하나로 고객사가 최첨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며 “뉴랄라와 단순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풀스택(full-stack) 딥러닝 솔루션 개발에 협력하는 것은 고객에게 오늘날 고도로 자동화된 산업 환경에 필요한 고급 머신 비전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또 다른 행보”라고 말했다.

 

Matrox Imaging, 진화된 스마트 머신비전 카메라

 

 

Matrox Imaging은 Matrox Iris GTX 모델 에지 IoT 장치의 출시와 스마트 카메라의 차세대 진화를 발표했다.

 

보다 강력한 임베디드 프로세서를 비롯하여 보다 빠르고 고해상도 이미지 캡처를 통해 보다 빠르고 상세한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이 컴팩트한 올인원 비전 시스템은 Matrox Design Assistant X 흐름도 기반 비전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어 기존의 머신비전 워크로드와 심층 학습 기능을 모두 처리할 수 있다.

 

Matrox Iris GTX 스마트 카메라는 온 디바이스 소프트웨어 인 Matrox Design Assistant X를 통해 이미지 분류 및 세분화 형태로 딥 러닝 추론 뿐만 아니라 기존 머신비전 작업에 필요한 처리를 편안하게 처리 할 수 있는 Intel Atom x6000 시리즈 임베디드 프로세서를 자랑한다. 이러한 모델 엣지 IoT 디바이스는 최적화 된 실시간 응답 및 조치를 위해 완전한 온 디바이스 이미지 수집 및 처리를 제공한다.

 

Intel x6000 시리즈 듀얼 코어 임베디드 프로세서를 사용하면 Matrox Iris GTX에서 더 빠르고 고해상도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전 버전 인 Matrox Iris GTR보다 새로운 수준의 검사 성능을 얻을 수 있다.

 

Matrox Imaging 소프트웨어의 비전 작업은 동일한 이미지 해상도에 대해 Matrox Iris GTX를 사용하여 3 배의 성능 향상을 보여준다. 이 스마트 카메라는 또한 자동화 장치에 직접 인터페이스하고 일관되고시기 적절한 결과를 제공하기위한 실시간 디지털 I/O를 제공한다.

 

흐름도 기반 Matrox Design Assistant X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엔지니어와 기술자는 까다로운 환경을 위해 설계된 Matrox Iris GTX 스마트 카메라에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성하고 배포 할 수 있다.

 

Matrox Iris GTX 스마트 카메라는 업그레이드 및 구현이 용이하도록 직전 모델과 동일한 작은 설치 공간과 케이블 연결을 유지한다. 이 제품은 견고한 IP67 등급 하우징과 외부 인터페이스를위한 견고한 M12 커넥터를 갖추고있어 먼지, 습기 및 기타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작동할 수 있다.

 

Matrox Iris GTR과 동일한 설치 공간, 연결 옵션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Matrox Imaging을 사용하면 기존 시스템을 쉽게 확장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Matrox Iris GTX는 또한 직접 초점 조정을위한 인터페이스와 온 디바이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조정을 위한 LED 조명 강도 제어 출력을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