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헤어트리트먼트’ 곱슬머리 전용 포함 한정 기획전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이하 헤머셀)에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두피 및 모발을 지킬 수 있는 베스트 전 제품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라 다양한 스팟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잦은 염색과 시술 등으로 손상된 두피와 머릿결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되었으며, 단품 구매 시 최대 40%, 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 중 스테디셀러템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는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로 구현하는데 도움을 주는 스타일 변형 및 유지 특허성분을 함유하여, 거칠고 영양이 부족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여자 전용 단백질 샴푸다. 


남자 전용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 맨’은 청량감과 상쾌함을 부여하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유분이 많은 남자 두피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스타일 변형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붕 뜨는 남자 옆머리나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연출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관계자는 “비가 오는 날이면 더욱 부스스하고 정돈이 안되는 거친 머릿결이라면 7가지 단백질을 함유한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로 차분하고 단정한 헤어로 가꿀 수 있다. 특히 자연유래계면활성제 함유 및 무실리콘 처방으로 두피의 피지 및 노폐물을 산뜻하게 케어해주어 민감한 두피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