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앤시스, 제품 설계 프로세스 개선한 ‘앤시스 디스커버리’ 출시

URL복사

[헬로티] 


쇼케이스를 통해 차세대 사용자 환경과 실시간 시뮬레이션 기능을 선보일 예정


앤시스가 엔지니어링 팀의 생산성을 높여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하는 ‘앤시스 디스커버리(Ansys Discovery)’를 출시했다. 


▲Ansys Discovery는 컨트롤 밸브 내 유동장의 실시간 시뮬레이션과 함께 대화식 설계 탐색을 제공한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Ansys Discovery Live)’가 제공하는 기능을 크게 확장시킨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으로, 엔지니어링 팀이 고품질의 제품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개발하도록 지원한다.


HAWE Hydraulik의 스테판 마초(Stefan Macho) R&D 시뮬레이션 책임자는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우리의 제품 뒤에 숨겨진 물리 모델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오버 스펙을 방지하며, 불확실성이 감소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에 따라 제품 성능 및 설계 효율성 향상, 제품 개발 주기 단축 등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즉각적인 시뮬레이션과 정확하고 높은 충실도의 시뮬레이션, 그리고 대화형 형상 모델링을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로 결합한 최초의 시뮬레이션 툴이다. 


실시간으로 반복적인 설계안 탐색을 수행하면서 엔지니어가 보다 넓은 설계 공간을 더 다양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제품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설계와 관련된 중요한 질문에 신속하게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테크핏 디지털 서저리(TECHFIT Digital Surgery)의 마우리시오 토로(Mauricio Toro) 대표는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우리의 신제품 개발 방법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팀은 개념 및 설계 단계에서 시뮬레이션을 활용함으로써 잠재적으로 차선책이거나 궁극적으로 더 비용이 드는 솔루션을 선택하기 이전에 설계안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구축된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내장형 앤시스의 플래그십 솔버를 통해 해석 단계에서 업계 최고의 높은 신뢰도를 제공하고, 설계 엔지니어링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 팀은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설계안을 탐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 성능에 대한 상세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앤시스의 마크 힌드스보(Mark Hindsbo) 디자인 사업부 총괄 매니저는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의 초기 출시 때와 마찬가지로 3D 설계에 있어 큰 혁신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자사만의 실시간 시뮬레이션 기술과 골드 스탠다드 솔버의 결합을 통해 매우 넓은 설계 공간을 탐색하면서 정밀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용이해졌다”고 말했다. 


마크 힌드스보 매니저는 “이는 곧 엔지니어가 제품 개발의 아이디어화 및 설계 단계에서 시뮬레이션을 미리 실행하여 설계 수정이 어려워지기 전에 리스크를 발견, 해결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앤시스는 7월 29일 오전 11시(동부 표준 시) 쇼케이스를 통해 앤시스 디스커버리의 차세대 사용자 환경과 실시간 시뮬레이션 기능을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인사이트 전달과 함께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고객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한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