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2019 로보월드] 민트로봇, 비용 효율적인 산업용 로봇 선보여

URL복사

[첨단 헬로티]


로봇 국산화를 주도해 온 민트로봇이 ‘2019 로보월드’에서 비용 효율적인 산업용 로봇 ‘Pal A 시리즈’와 ‘Pal S 시리즈’를 선보였다.


Pal A 시리즈는 민트로봇의 초기 이념이 녹아 있는 모델로, 자체 부품 기술을 활용하여 간결한 구조와 단순화된 제조 공정을 통하여 최대한의 원가 절감을 실현한 로봇이다. 이 제품은 대부분 통상적인 자동화 공정에 활용이 가능하며,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성능을 추구하고자 하는 경우에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 산업용 로봇 ‘Pal A6'.


Pal S 시리즈는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과 높은 신뢰성, 그리고 보호등급 등 차별화된 성능을 구현한 하이엔드 모델이다. 방진 방수 보호가 필요한 환경이나 크린룸과 같은 환경에서 작동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고자 하는 경우에 적합한 제품이다.


민트로봇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높은 성능과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중저가 로봇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4회째인 로보월드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간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로봇산업협회와 한국로봇산업진흥원, 제어로봇시스템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10개국 160개사 550부스의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국제로봇산업대전을 비롯해 국제로봇콘테스트, 국제로봇기술포럼이 공동행사로 진행된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