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뉴스레터

일반뉴스

배너

[2017 IoT 국제전시회] LG CNS, IoT 디바이스 보안 위한 Safezone IoT 선보여

URL복사

[첨단 헬로티]

엘지씨엔에스(www.lgcns.co.kr/)가 10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개최되는 ‘2017년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참가하여 소비자의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능동형 Safezone 솔루션을 소개했다.



엘지씨엔에스는 이 Safezone 솔루션을 고객 요청에 따라 초기 단계에서부터 컨설팅, 제안, 구축,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단계를 원 스탑 토탈 오퍼링으로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엘지씨엔에스의 Safezone IoT는 IoT 디바이스 보안을 위한 디바이스-서버 간 상호 인증, 펌웨어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바이스 보안보듈과 서버 보안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PUF 칩 기반 디바이스 보안 제품은 IoT 전용 경량 보안칩이 사용돼 HSM 대비 낮은 비용으로 보안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사물인터넷협회 등이 주관하는 IoT 진흥주간(IoT Week Korea 2017)의 행사 중 하나로, 일상생활은 물론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 분야에 사물인터넷(IoT)이 활용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다. 전시회에는 SK텔레콤, KT, LG U유플러스 등 통신 3사를 비롯한 국내외 200여개 기업이 참가하였다.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