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갤럭시아컴즈, 노틸러스효성과 제휴...ATM 출금 서비스 출시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첨단 헬로티]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 대표 김용광)가 노틸러스효성(대표 표경원)과 제휴를 맺고 자사 모바일 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Money Tree)의 가상화폐인 머니트리캐시를 ATM(현금자동입출금기)에서 출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머니트리 ATM 출금 서비스는 전국 GS25, 미니스톱 편의점뿐만 아니라, 서울 지하철 역사에 설치된 약 9,000개의 노틸러스효성 ATM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머니트리캐시 현금 출금은 고객 안전성과 편의를 위해 머니트리 앱에서 1회용 보안 승인번호를 발급받아 ATM에 입력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머니트리는 하나금융그룹 하나머니, 우리은행 위비꿀머니, KB국민카드 KB포인트리 등 다양한 금융 포인트 및 모바일 상품권, 쿠폰으로 머니트리캐시를 충전할 수 있다. 충전된 머니트리캐시는 전국 백화점 및 편의점, 카페, 외식,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머니트리는 올해 초 서비스를 시작하여 누적 다운로드수 50만건을 넘어섰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노틸러스효성과의 협력을 통해 각종 포인트와 쿠폰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ATM 출금 서비스가 머니트리 사용자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ATM 출금 서비스를 통해 머니트리가 종합 모바일 금융플랫폼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했고 앞으로도 폭넓은 제휴와 신규 서비스 개발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