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치킨 프랜차이즈 ‘강정이기가막혀’, 여성 입맛 노린 ‘기막힌안심텐더’ 출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국내 닭강정 프랜차이즈 ‘강정이기가막혀’(대표 김홍엽)가 지난달 30일 여성들을 겨냥한 신메뉴 ‘기막힌안심텐더’와 2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파파세트’를 선보였다.



강정이기가막혀에 따르면, 기막힌안심텐더는 부드러움을 선호하는 여성을 고려해 100% 국내산 안심살에 빵가루를 수제로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두툼한 수제 감자칩을 매콤한 토마토 레드크리미 소스 또는 새콤한 크리미어니언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해 아삭한 양파채와 함께 먹을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안심텐더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크리미소스와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크리미양파닭’과 ‘기막힌파닭’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파세트도 새롭게 세트로 출시한 강정이기가막혀는 회사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강정이기가막혀 측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5월부터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천만원 드림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