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는 어떤 전시회인가?”
“산업 자동화 명품전시회 위상 확인”
가스디엔에이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고온 온도계를 개발하여 외산제품 일색이던 국내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Q. 가스디엔에이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가스디엔에이는 국내 유일의 적외선 온도계 제조회사로서 현장 맞춤형 제품 및 신속한 A/S를 제공한다. 직접 방문해서 상담 받아보길 바란다.
광우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RGBW 통신광원의 조명 제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Red, Green, Blue, White 4색 조합의 Natural White Color 조명으로 가시광선의 모든 파장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속의 Line Scan 카메라에 대응하여, 연속적인 색상 변화로 이미지 특징점 추출에 최적화 등의 장점이 있다.
Q. 광우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광우는 속도 위치 제어센서인 엔코더 전문회사이며, 머신비전의 핵심인 조명 제품 개발 제조업체로서 바이어들은 다양한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오토메이션 월드는 국내 최고의 산업자동화 전시회로서, 머신비전 기술과 공정자동화 기술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다트비젼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Low Cost 제품인 Basler의 야심작 RACER Line Scan Camera와 ACE USB Area Scan Camera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대용량의 인터페이스 coaXpress(CXP) 프레임 그레버도 선보인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산업 자동화를 이끌어나가는 국제 자동화 전시회로서 머신비전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이고, 기존의 인지하지 못했던 제품에 대한 지식과 설명을 일대일로 듣고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데키스트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IT가 융합된 데이터로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수입 제품과는 다르게 사용자는 원격에서 스마트폰으로 열람이 가능하고, 문제 발생 시 트위터를 통해 알려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무선 데이터로서 제품(RN001-COMBO)을 새롭게 출시하고 많이 알리려고 하는데 오토메이션 월드만한 적합한 곳이 없다고 본다.
메틀러 토레도 코리아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작고 매우 튼튼한 스테인리스 하우징이 특징인 자동화를 위한 고정밀 계량 모듈을 출품할 예정이다. 충전/분주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0.1~10mg으로 120~6200g의 계량범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토스

Q. AW에서 선보일 미토스만의 신제품은?
A. 바우머社 VisiLine은 콤팩트한 사이즈, 이미지 퀄리티,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춰 GigE카메라 가성비의 종결자라고 자부하는 제품이다.
Q. 미토스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한국 머신비전의 역사와 함께한 미토스 부스에 오면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심도 있는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국내 최대 규모의 FA 관련 전시회로서 다른 말이 더 필요 없을 것 같다.
선우전기
Q. AW에서 선보일 제품은?
A. UWT Level transmitter, API Level S/W, Mecon Electromagnetic Flow meter, Digitron Temp/Humidity Transmitter 등을 출품할 예정이다.
Q. 선우전기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신우전기는 신제품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싶거나 전문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딱 적합한 부스라고 본다.
슈말츠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다양한 자동화를 위한 진공 부품군(진공 패드, 진공 발생기, 진공 센서, 각종 밸브류, 스페셜 그리퍼 등등)과 닿는 부분만 흡착이 가능한 광영역 진공 그리퍼, 작업자의 근골격계 예방 및 능률 향상을 위한 매뉴얼 핸들링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Q. 부스에서 계획한 특별한 이벤트는?
A. 전시회 기간에 한정하여 특별 할인과 샘플 제공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제품마다 다르고 수량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다. 샘플 제공도 수량에 대한 차이가 있고 한정 수량인 만큼 조기 매진될 수 있다.
Q. 슈말츠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슈말츠는 올해 103년 된 전 세계 1등 진공전문 회사로서, 다양한 진공 솔루션, 진보된 진공 자동화 기술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자동화의 필수인 진공 부분에 대한 많은 조언과 해결책을 얻어 갈 수 있다.
에스피오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에스피오는 머신비전 검사에 필요한 12K 라인 스캔 렌즈와 사면 검사 광학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력 제품인 비전 검사에 필수 요소인 텔레센트릭 렌즈도 출품한다.
Q. 에스피오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에스피오는 머신비전 및 반도체 검사에 필요한 다양한 렌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기호에 맞게 제작은 물론 기술 지원이 가능하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전반적인 머신비전 산업 분야에 대해서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와 적용을 할 수 있어서 고객의 기호에 맞는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여명시스템

Q. AW에서 선보일 제품은?
A. 밀리미터파를 이용한 IBM 레이다 센서. 여명시스템이 직접 개발한 이 제품은 파장이 극히 짧고 또한 직진성이 강하여 산업용으로 레벨 및 거리 애플리케이션에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사이로 내 극심한 분진이 있어도 분진을 관통하여 레벨을 측정할 수 있으며 극고온의 용탕레벨, 극저온의 환경에서도 측정 가능하다.
Q. 여명시스템 부스에는 꼭 와야 하는 이유는?
A. 우리 부스에 오면 밀리미터파 소스를 이용하여 거리측정, 레벨측정, 속도측정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사용 중인 첨단 IBM 레이다 센서를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이다.
Q. AW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는 이유는?
A. 여명시스템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또한 경쟁업체들의 제품과 기술 수준도 습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른 업체에 AW를 추천한다면 그 이유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공정자동화 관련 전시회로는 규모가 가장 크고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와이앤케이솔루션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머신비전 인터페이스 전문 제조 및 공급 업체로서 이번 오토메이션 월드에서는 CoaXPress cable과 Cameralink High Flex Flat cable을 선보일 예정이다.
Q. 와이앤케이솔루션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머신비전 인터페이스에 관한 모든 솔루션들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으며, 와이앤케이솔루션 제품의 차별화된 성능과 인터페이스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Factory Automation 관련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며, 특히 2011년부터 머신비전관이 별도로 구성되어 관련업 종사자들이 한눈에 모든 것을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전시회기 때문이다.
이에스테크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소형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협소한 공간 또는 유공압 실린더의 대체품으로 적용되는 Con Actuator와 유공압 실린더의 대체품으로 적용되며 초정밀 초고속이 가능한 보이스코일엑추에이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Q. 이에스테크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자동화 시스템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기실린더 분야 선두주자로써 고객에게 폭넓은 라인업을 제공한다. 또한 유공압 실린더의 단점을 극복한 제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궁금하면 직접 부스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지화이브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WiseScopebyMALS(REAL-TIMEALL-IN-FOCUS기술)을 적용한 Auto Vision Inspection 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초고속 가변 초점 렌즈 기술을 사용한 모든 지점의 초점이 맞는 영상 및 3D Image 생성이 가능하다. WiseScopebyMALS는 렌즈의 물리적 이동 없이 초고속으로 초점거리를 변경할 수 있는 특수 카메라 모듈로서 AREA SCAN을 통한 고속의 정밀측정 또는 고속의 미세 이물이나 오염을 검출에 적합한 비전장비 성능 확인이 가능하다.
크래비스
Q. AW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리얼타입 응답과 Dual Port RJ45탑재한 ‘EtherCAT NA-9186’, 그리고 GigE Vision 및 POE를 지원하는 초소형 GigE 카메라를 출품할 예정이다.
Q. 크래비스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산업현장에 꼭 필요한 산업제어 분야의 국산화,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 기술, 그 중심에 산업용 필드버스 전문기업인 크래비스가 있기 때문이다.
Q. AW 부스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는?
A. 국내기술로 개발된 산업용 Remote I/O와 산업용 카메라의 신제품 및 다양한 소식을 살펴보기 위해 크래비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터크코리아

Q. AW 부스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는?
A. ‘세상에 존재했으면 하는 센서는?’이란 주제로 아이디어 공모를 하며, 이를 통해 제품의 상용화가 될 시 ‘로열티’를 지급할 계획이다.
Q. 터크코리아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통상적으로 생각하는 전시회 개념을 벗어난 새로운 틀의 파티를 터크코리아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터크코리아 부스에서 다양한 행사, 기념품과 함께 즐겼으면 한다.
피닉스컨택트

Q. AW 에서 선보일 신제품은?
A. 피닉스컨택트의 미래 지향적인 산업용 전기 제품군부터 PROFINET 및 IT 환경에 통합 가능한 자동화 솔루션이 모두 전시될 예정이다.
Q. AW부스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는?
A. 2013 년 달력에 VIP 선물 쿠폰을 인쇄하여 피닉스컨택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께 작지만 뜻깊은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Q. 피닉스컨택트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피닉스컨택트 부스에서는 ‘Future’’컨셉에 맞게 모든 제품과 솔루션을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로 전시할 계획이다.
한국 내쇼날인스트루먼트

Q. AW에서 선보일 제품은?
A. NI는 FPGA가 내장된 산업용 임베디드 컨트롤러인 CompactRIO를 주력으로 하여, 자동화 산업에 필요한 장비 개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OEM 개발을 위한 보드 레벨 컨트롤러인 Single-Board RIO 제품군도 출품한다.
Q. NI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NI 부스에서는 제품과 데모 전시뿐만 아니라, 관련 분야의 기술세미나도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이므로, 방문하는 고객들은 자동화 산업 트렌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AW는 국내 최대의 자동화 전시회이므로 한 자리에서 업계의 모든 제품과 기술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패키징과 비전 전시회도 같이 진행된다고 하니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다.
한영넉스

Q. 한영넉스 부스를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A. 올해 전시회는 다채로운 이벤트는 물론 그 어느 때보다도 한 단계 진화된 계측기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Q. AW를 참관해야 하는 이유는?
A. 국내외 산업자동화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최신 기술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며, 자동제어계측 분야 선두 업체인 한영넉스가 출품하기 때문이다.
Tip.국제 포장기술산업전 동시 개최
오토메이션 월드와 더불어 국제 포장기술산업전이 동시 개최됨으로써 2013년 전시회는 제조 공정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자동화 산업전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국제 포장기술산업전에는 세계적 권위인 ‘iF 디자인 어워드’ 국내 수상작들을 전시하여 포장 기계뿐만 아니라 포장 디자인에 대한 제안들도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그 외 전시회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 및 솔루션들을 모아놓은 부대행사나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부대행사 리스트는 2월 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Tip.MES 특별관 구성
산업 자동화 업체들은 최근 IT·BT·NT 등 이종 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며 신 산업 분야로 영토를 확장, 지금의 불황을 타개하고 있다.
이들 성장의 중심에는 스마트폰, 모바일 등 IT 시장이 큰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오토메이션 월드 2013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산업용 IT관에 집중하고, 특히 생산기술연구원과 협력하여 MES 특별관을 구성했다. 효율적인 생산관리를 고민 중인 업체라면 이번 오토메이션 월드 2013의 MES 특별관이 명쾌한 해답을 내려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