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KICEF 프리뷰] (주)디지털, 안정된 환기 수행하는 공기순환기 전시

URL복사

 

(주)디지털이 'KICEF 2025(제1회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 박람회)'에 참가해 열회수형 환기장치(공기순환기)를 선보인다.

 

(주)디지털은는 삼성전자 에어컨 대리점 창업을 시작으로 고객 감동과 사회적 책임, 친환경, 가족 친화적인 경영 가치를 실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공기순환기 제조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스마트 공기질 관리 시스템을 개발해 특허를 취득했다. 이를 기반으로 냉난방과 환기를 동시에 제어할 수 있는 ONE-STOP 통합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순환기를 설계부터 시공, 유지 관리까지 책임지는 프리미엄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디지털이 선보이는 공기순환기는 실내외 두 공간 사이에서 열회수를 위해 열교환 소자와 공기 필터 유닛이 장착된 공기식 열회수형 환기 장치다. 겨울에는 실외로 배출하는 습기를 회수, 여름에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습기를 배출해 밀폐된 실내공간에서 온도의 변화 없이 안정된 환기를 수행하고, 오염된 실내공기를 신선한 외부공기와 교환한다. 이를 통해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 및 냉난방 운전시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외부 공기 유입 시 필터에 의한 오염 물질 차단 및 집진한다. 

 

한편, KICEF 2025는 산업단지 특화 수출 박람회로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리빙·스마트, 패션·뷰티 등 일반 소비재에서 기계·설비, 인공지능(AI) 기술, 재생에너지 및 환경기계 등 전문 산업분야에 걸쳐 전시와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산업단지공단 등 박람회 기획․후원 기관은 유럽, 동남아시아 등 30여 개국 100여 명의 해외 구매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참가기업에게 직접적인 해외시장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하게 될 수출 상담회를 준비 중이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